언어 테라피 소개합니다.

감탱 2021.03.08 00:52:32

마일모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 와이프가 언어치료(Speech Language Pathologist)를 해오고 있었는데, 이번에 독립적으로 시작하려고 하면서 마일모아 게시판에도 홍보를 해보려고 합니다. 허락해 주신 마일모아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와이프 한테 받은 소개글 입니다.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께서 허락을 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꾸벅.

‘아싸’라서 글 하나 남기지 않고 조용히 남편의 어깨 너머로 마모 글을 자주 읽었습니다. 많은 나눔의 혜택을 받고 또한 이곳의 유용한 정보 덕분에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늘 감사했습니다. 마모회원 여러분 천운과 천복 받으실 겁니다. 

 

혹시나 언어 치료 혹은 고급 영어 구사에 대하여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계실까 해서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언어를 전문적으로 교정하고 치료해주는 언어병리사(speech language pathologist)입니다. 미국에서 공부를 마치고 대학교에서 근무 중이며 언어클리닉에서 오래 일했다가 이번에 private practice를 시작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언어 치료 및 언어 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innaleetherapy.com). 언어병리학을 전공하기 전에는 오랫동안 강남에서 ESL강사 또는 고등학생들 SAT 강의를 해 왔고 이중언어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언어에 대한 관심을 조금 더 신경장애나 발달장애 쪽으로 돌리게 되었죠.    

언어병리사로서 저희가 제공하는speech and language services는 말이 느린 아동의 언어 진단/치료, 발달 장애를 가진 아동의 언어 진단/치료, 사회적 언어가 결핍된 아이의 언어 진담/치료, 신경장애(뇌손상) 겪은 사람의 실어증 진단/치료, 영어 발음/억양 교정 및 향상이 필요한 전문직 종사자들의 원활한 의사소통 (대학원생 학술적 발표 및 토론, 구직 면접 연습, 회사 프레젠테이션 준비, 의료진 회의 토론) 등 다양합니다.

 

이번에 개인적으로 시작하면서 마모회원님들께 드리는 작은 이벤트로 혹시 자녀 또는 본인의 언어 상태에 관련하여 상담 및 평가를 받고 싶은 분들 계시면 선착순으로 10명 정도 무료 언어평가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언어평가 세션은 고객의 전체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assess하는 시간으로 언어병리사한테 평가를 받으려면 가격의 부담이 조금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정말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무상으로 해드리고 싶습니다. 코로나 시기 잘 이겨냅시다 ㅠ

 

혹시 회원분들 중에서 자녀의 (이중)언어발달 상태에 대해서 걱정이 되거나 자녀가 발달 장애로 인하여 언어 장애를 겪는 경우 또한 본인이 고급 영어를 구사해야하는 전문직에 종사하는데 언어 사용에 대한 스트레스와 발음에 대한 부담감을 가진 입장이라면 상담 문의를 하셔도 됩니다.

상담/언어평가 시간은 30~45분 소요되고 현재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원격으로 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쪽지로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면 추후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가지 미리 말씀드릴 것은 자녀 또는 본인의 언어장애 또는 언어 delay 관련하여 문의를 하는 경우는 NJ&NY 지역에 한하여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국의 법에 따라 저는 뉴욕과 뉴저지에만 언어치료 자격증을 소유하기 때문에 다른 주에 거주하는 고객에게 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장애와 관련되지 않는 발음 교정이나 고급 영어 구사 서비스는 거주하는 주의 제한을 받지 않으니 미국 어느 주에 계셔도 신청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혹시 언어발달이나 언어 장애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궁금하신 점 있으면 편하게 이메일 (info@binnaleetherapy.com)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쓰다 보니 길어졌네요.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계시면 감사드립니다! 

 

 

Website: binnaleetherapy.com

Contact email: info@binnaleetherapy.com

Contact phone: 917-383-1313

Kakao ID : binnaleethera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