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지에서 차로 20분 거리인, 농장들 사이에 있는집에 사는것 어떠한 장단점이 있을까요?

마천루 2021.03.28 00:56:53

제 성향을 조금 더 적으면 좋을것 같다라는 의견에 내용을 추가합니다 ㅎㅎ

 

저는 혼자 미국에 사는 대학원생이고,

학교는 매일(주말에도 자주) 학교를 가야하고, 동네 자체가 캠퍼스 타운이라 매우 작은 동네 입니다. 

학교를 포함한 대부분의 장소들(마트, 식당, 약국 등등)이 전부 20-30분정도(약 25마일거리) 봐둔집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가는길에 있는것은 옥수수 밭 뿐입니다)

운전은 좋아해서 장거리 운전도 종종 하는 성격입니다만, 이 정도 거리를 매일 왔다갔다 해보지 않아서 혹시 비슷한 환경 경험 있으신분들 어떠셨는지 공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마모분들, 

이번에 집을 알아보다가 맘에 드는집이 생겼는데 위치가, 도심지와 차로 20분거리에 있는 집이 맘에 들었습니다. 

대학원생이라 렌트 가격 차이가 생각보다 크게 오더라구요 msn009.gif

 

다만, 가까운 마트를 갈려면 20분 정도 운전을 해야하고, 주변에는 농장만 있는 그런 집 입니다. 

다른 동네입니다만, 비슷한곳을 차으면, https://goo.gl/maps/Zo9PYGUyUezLF1698 이정도 위치에 있는 집 입니다. 

혹시 이런집에 살아 보셨거나, 아니면 생각 나시는 단점들이 있으면 이야기 해 주실 수 있을까요?

 

우선 이 집의 장점은 

1. 렌트가 훨씬 싸다

2. 집에 강아지, 고양이가 있다. 

3. 닭도 있어서 계란이 거의 항상 공짜이다

정도가 제가 생각하는 장점이고, 

 

예상 해본 단점은

0. 뭐든지 멀다...

1. 전기가 나간다거나, 눈이 오면 도심지로 못 나갈수도 있다. 

2. 무슨일이 생겨서 경찰을 불러도 올려면 한참 걸린다 

3. 택배가 잘 안온다

4. 차 마일수가 훅 올라가서 중고로 팔때 가격이 집 렌트 세이브 보다 많이 떨어질 수 있다. 

 

 

어디까지나 제가 생각한 단점이기에 잘 못 생각한게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