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크레딧카드 이름 잘못 표기된 경우

iOS인생 2021.04.01 09:31:39

안녕하세요. 

 

몇년 전 F-1 비자로 미국에 처음 왔던 당시 여권으로 Chase 에서 체킹 어카운트를 오픈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여권에 표시된 영문 이름에 space 로 인해서 없던 미들네임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홍길동이면 Gil Dong Hong 이라고 여권에 표시가 되어있기 때문에 체이스에서 First name 을 Gil 로 하고 미들네임을 Dong으로 집어 넣었던 것 같습니다. 그 당시에는 저도 미국에 온지 얼마 안되었고 잘못 표시가 되었다는 것도 모르고 그냥 살았습니다.

 

그리고 졸업 후 미국에서 취업하면서 SSN 도 받고 그 SSN 으로 Chase 에서 프리덤, 언니, 그리고 사프까지 받아서 잘 쓰고있습니다. 문제는 모든 카드가 Gil D Hong 이런식으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아무런 문제 없이 잘쓰고있습니다. Chase를 제외한 다른 은행 카드들은 다행이도 Gil Dong 이 first name 으로 제대로 표시가 되어있기도 합니다. 신기한 점은 Experian, Equifax, TransUnion 에도 Chase 카드정보가 다 떠있습니다. First name 이 다른지만 아마도 SSN 로 묶인 거겠죠? 

 

저는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Chase 찾아가서 이름 업데이트 할 생각입니다. 혹시 저랑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이름 수정 하면서 생기게 되는 불이익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