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세도나 6월말 여행 괜찮을까요?

워니대디 2021.04.25 21:25:20

7월 독립기념일에 옐로우스톤을 예약해 두었는데 그 전주에도 휴가가 가능하여 피닉스, 세도나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글들을 읽어보니 불타는 피닉스라고..100도가 넘는다고 해서 갑자기 걱정이 들어 처음 문의를 드립니다.

애들이 두 명 있다보니(8,6살) 피닉스, 세도나에선 호텔에서 물놀이하며 좀 쉬면서 옐로우스톤으로 넘어갈까 합니다.

(애들과의 물놀이가 체력소모가 더 심할거 같긴하지만..이왕 갔는데 호텔만 있는것도 좀 그렇고..)

일단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피닉스 

The Ritz-Carlton, Dove Mountain 

; 완전 사막은 아니지만 그런 분위기를 한번 보고 싶어서 1차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여기 괜찮을지 궁금하네요. 

AMEX FHR 이나 Marriott point 둘 중 하나도 예약을 하려고 고민 중입니다. 

 

The Westin Kierland Resort & Spa

; 얘들이 물놀이를 너무 좋아해서 검색해보니 이 호텔에 워터파크도 있어 애들이 놀기 좋을거 같다라는 후기도 있어 리츠칼튼 이후에 2박3일정도 고려 중 입니다.

 

Four Seasons Resort Scottsdale

; 사진만 보면 위 리츠칼튼처럼 사막풍이인거 같은데 후기가 없어 좀 더 알아보고 있습니다.. 혹시 가보신분이 있으시다면 어떤지 궁금합니다.

 

2. 세도나

Hyatt Residence Club Sedona, Piñon Pointe

; 후기 대부분이 이 호텔을 추천해 주셔서 세도나는 일단 2박3일 예약해 두었습니다.

 

대부분 pool 이 괜찮은 호텔들 이다 보니 여차하면 호텔에서 수영만 하고 쉬고 올 생각도 있지만..

그래도 처음이고 다시는 못올거 같은데(올해 말에 귀국하면 기약이 없네요) 추천할만한 곳을 말씀해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그곳이 6월말에서 7월초에도 괜찮을지도..

세도나에서 핑크짚투어는 날씨가 타죽지(?) 않을 정도면 고려해 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