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빌 마더스 데이 프로모션 매장에서 진행하신 분 계신지요?

오목 2021.05.10 13:30:46

안녕하세요.

 

티모빌 마더스 데이 프로모션 매장에서 진행하신 분이 계신지요?

 

트레이드인 하시고 비용을 지불한다던가 영수증 같은 것을 받으셨는지요?

 

저는 돈을 낸것도 없고, 영수증 같은 것을 받지도 못해서요....

 

사용하던 전화기만 반납하고 새로운 전화기만 개통해서 받아왔습니다. 

 

나중에 혹 어떤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우려를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그래서 매장에서 진행하신 분들은 온라인에서 진행하신 분들처럼 어떤 영수증 같은 것을 받으셨는지 궁금합니다.  

 

 

2번째 방문한 매장에서 진행에 성공을 했습니다. 

 

아이폰 X를 사용하고 있어서 12로 변경하면서 830불 크레딧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아이폰 X는 매장에서 반납하고 12를 받아왔습니다.

 

기존의 플랜에 Add on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것은 매장에서 세금과 타동신사에서 이동하면서 등록하는 부분등 어떤 부분도 금액을 지불 할 것을 요구를 하지 않았습니다. 

 

처음 방문한 매장(스트린트에서 티모빌로 합병이 되서어서 어느 부분에서 본인들은 해결할수없는 부분이 있다고)은 진행을 하다가 문제가 생겨 Co - operation

 

매장으로 가면 해결이 된다고 하면서 좀 거리가 있는 매장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제가 변경을 했으니 어떤 서류라도 달라고 하니 돈을 청구하지 않아 서류를 줄 것이 없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

 

돈을 내지 않았어도 X에서 12로 변경했다 그리고 전화기 상태가 양호해서 830불 크레딧을 받는다 그런 서류를 받고 싶었는데 

 

그냥 집으로 왔습니다 .

 

그런데 타통신사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port in 신청을 했는데

 

집으로 오면서 전화를 하니 제가 사용하던 번호가 아닌 새로운 번호라서 매장에 전화하니

 

하루 정도 지나면 사용하던 번호로 자동 이동이 될 것이라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

 

그런데 문자로 2개의 라인이 add on 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매장에 전화를 하니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될 것이라고 안내를 받았는데 

 

당일 매장에서 거의 4시간을 기다렸고 담당 직원이 일하는 것이 영 신통치 않았기에

 

콜센타로 전화를 하니

 

2개의 번호가 Add on 되었고

 

830불 할인 프로모션이 제가 사용하는 번호로 적용이 되어야 하는데 새로 발급된 번호로 적용이 되었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

 

그리고 제가 사용하던 번호는 티모빌 매장에 가서 새로운 심카를 받으면 사용하던 번호로 사용할 수 있게 처리를 해주겠다고 안내를 받아서

 

가까운 매장에서 심카드를 받아 콜센타와 연결이 되어서 현재 새로운 심카드로 제가 사용하던 번호로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문제는 빌링 사이클이 지나야 830불 할인 프로모션이 잘못 적용된 새로 만들어진 번호에서 원래의 제 번호로 830불 할인 프로모션을 옮길수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새 전화기가 생겨서 좋기는 한데 깔끔하게 진행이 되지 않고 복잡하게 꼬인 것 같아 답답해서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