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 키웨스트 5가족의 당일 치기 문의 드립니다.

알로하 2021.06.07 08:06:29

마이에미인 올랜도 아웃으로 24일 출발 합니다.

숙소는 여러 가지 이유로  마이에미 돌핀 몰 근처로 잡았 습니다. 마일모아 게시판을 정독 했는데요. 

대부분 펜데믹 이전의 글이라(뭐 크게 다르진 않겟지만)좀 더 최신의 정보를 얻어보려 합니다.

일단 코로나도 걱정되고 해서 차량으로 가는데요. 

사정상 당일 치기 입니다. 돌핀몰에서 아침 6시경에 출발 해서  늦어도 저녁 10시는 돌아오는걸로 계획 했구요. 

아침은 맥도날에서 해결하고, 일단 갈때 과일좀 먹고(안되면 그냥 마켓에서 잘라진거 살려고요..)사진찍기 명소 한두군데 들리고 키웨스트 투어 간단히 하고 점심도 먹고 돌아올때 일몰 보고요. 저녁은 마이에미 돌아와서 숙소 근처에서 해결 할려 합니다.

가장 우선 순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노클링 입니다.

추천 해주실수 있는 투어+를 알고 싶습니다.

아마도 출발 2주전에는 예약을 완료 해야 할것 같은데 어떤 시간대가 좋을지 감이 안옵니다.

저랑 와이프는 그냥 천천히 보고 먹는거 좋아 하는데( 저와 와이프는 되도록 물에는 안들어갈려고요,)

아이들은 거기에 몸이 신나는걸 꼭 넣어야 해서요.

다른 것들도 6월말 아이들이 즐길만한것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7월4일 올랜도에서 불꽃놀이 어디가면 편히 볼수 있을런지도 궁금합니다.

글 대부분이 덥다라고 하셔서 손풍기 5대를 구입했고요. 또 월마트에서 제일 싼 일회용 비옷(쓰고 보릴려구여) 15개 구입했습니다. 선블럭은 가서 구입하구요.

또 뭐가 있으면 도움이 될까요. ? 

월마트에서 아이스박스 하나 사서 물좀 채워 가고 이러면 될까요?

가면 대부분 해결되는거 알지만 부모된 입장에서 다 저만 처다볼것 같아 미리 알고 갈려고 해요.

더운게 싫어서(정말로)하와이 떠난게 어제 같은데...다시 더운데로 가네요. 짧으니 견뎌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