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배송 문제: 배송이 안 되었으나 되었다고 할 경우?

정현선 2021.06.10 05:58:31

안녕하세요.

몇주전 삼성 공홈 세일 때 청소기를 구매 했는데요.

 

구매당시에 7월에 배송된다고 하더니..

삼성 공홈과 Fedex 에서 6월 1일에 배달이 될거라고 공지가 오더니..

집근처까지 5/31일에 왔는데.. "In Transit" 인 상황에서 업데이트도 없고..

배달도 안오고 해서 6/4에 Fedex 에 전화를 했었습니다.

 

Fedex 측에 의하면 물건은 자신들 warehouse 에 있고 배송할 물건이 배달 할수 있는 트럭 수에 비해 너무 많아 배송지연이 있으니 걱정 말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밤 10시에 6/1일에 배달을 했다고 삼성 공홈과 Fedex 에서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어제 배송도 안왔고.. 도어캠은 매일 확인하고 지우는데..

누가 문앞에 놓고가는 사람도.. 들고가는 사람도 없었는데요..

 

Fedex는 claim 시작하라고 해서 case를 열었지만 연락 온거라곤 옆집에서 찾았으면 알려달라고만 하고..

삼성측에 문의하니 경찰 리포트 없이는 환불 불가라고 하네요..

 

이 경우 누가 저희집에 와서 훔처간게 아닌데 경찰리포트를 해야하나요?

 

양측에서 자신들은 잘못 없다고 돈만 날리게 될것 같아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