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힐튼 주말 숙박권 Bentley or Marco

Wellbeing 2021.06.14 22:04:47

여름에는 플로리다 여행을 최대한 안 가려하는데 동부에서는 그나마 플로리다가 비행기값이 젤 싸서 가려합니다.

키웨스트 1박, 마이매이 2박, 마르코섬이나 사라소타에서 2박, 클리어워터 2박 계획 중인데 힐튼 주말 숙박권 2장을 어디서 써야 잘 썼다고 가족들한테 칭찬받을까요.

우선은 금년엔 힐튼 주말 수박군이 아무날이나 가능해서 좋지만 다들 여행을 많이 가는지 가능한 날이 많지는 않네요.

boca raton wa 이 제일 마성비 좋아 보이지만 두군데다 standard award는 전멸이네요.  

 

생각중인건 

마이애미 벤틀리인데 4인방은 standard award  없더라고요.  2인방 해놓고 다이아이니 4인방 업그레이드 도박할까요.

hilton marco island 는 우선 예약은 해봤지만 바다는 좋아보이지만 주변 먹거리나 놀거리가 그리 땡기지 않고요

hilton clearwater 는 그냥 반반 입니다.  

저는 보통 먹거리 위주 여행이라 쿠바, 남미 음식 많은 키웨스트, 마이애미가 좋아보이고요, 마모글로 봤을떄 마르코나 클리어워터 보다 siesta key쪽이 더 끌리는긴한데 호텔 옵션이 별로 없는거 같고요.

 

요약하자면 벤틀리, 마르코 섬, 클리어 워터 중에 힐튼 숙박권 어디가 머성비가 젤 좋을가요.

참고로 메리엇 5만 숙박권 5장있는데 별로 쓸데가 없고, 하얏도 5만정도 있습니다.

올랜도만 가봤지 플로리다는 첨이라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