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후기/팁 - 힐튼 와이키키 빌리지 편

스무디 2021.07.13 01:31:27

이미 많은 분들이 좋은 후기 남겨주셨으니, 저는 요즘에 적용되는 팁 위주로 적어보겠습니다.

 

여행 준비하시는분들은 후기 한 10개정도만 읽어보시면 어느정도 갈만한곳은 다 마모에 적혀있습니다. 정독하시길 강추 드립니다. 

 

힐튼 포인트 털으러 여기 가시는분들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힐튼 포인트로 약 5박정도 숙박했습니다. (24만) 

 

호텔에 대한 후기

- 호텔이 너무 오래 됬습니다. (처음 2 저녁은 타파 타워에서 머물렀습니다) 다른 힐튼도 다녀봤지만 여기는 정말... 기대치를 많이 낮추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어딜 가든 줄이 있습니다 (엘레베이터, 스타벅스)

- 체크인줄도 너~~~~무 깁니다. 

- 미국와서 한장소에 사람들이 꾸준하게 많이있는것은 처음봅니다.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한창일때는 거의 무슨 옛날 명동 거리만큼 사람이 많습니다.

- 골드로 레인보우 타워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타파 타워보다 10배쯤 좋습니다. 업그레이드 지금은 못해주지만 이틀후 오라해서 다시갔더니 바로 업그레이드 해줬습니다. 

-부대시설이 많아서 좋습니다. 하지만 줄도 너무 깁니다. 

 

팁 (주관적 순위로 적어봅니다)

 

1. 스타벅스는 아침에 가지 않습니다 (새벽 6시/7) 

최소 50분 이상 기다립니다. 오후 3시나 4시쯤가면 사람 없습니다. 하루에 30불 정도 주는 크레딧, 하와이 에디션 스타벅스 컵 사시면 됩니다. 라떼가 벤티에 7.5불입니다. 컵은 23불정도 하더라구요. 컵 하나 사시고 톨커피 사시면 30불 조금 넘게 나옵니다. 

 

1.1 스타벅스 미립자팁

제가 별을 안써서 500개정도 있었는데 400개 내구 컵 구매가 가능합니다. 호텔내 스타벅스말고 다른 스타벅스 가시면 하와이 스페셜 컵 많습니다. 별 400개 내시구 공짜로 2불정도 세금만 내시면 됩니다. 컵 이쁜거 정말 많습니다. 

 

2.하루 30불 크레딧은 첫날/체크아웃날도 포함됩니다 (총 6일*30불=180불)

저희는 첫날 늦게 체크인되서 사용 못하고 체크아웃날도 아침일찍 가야되서 못갔습니다

 

3. 체크인 하시려면 아침에 일찍오시거나 저녁늦게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후2시 이때는 줄이 너~~~~~~무 깁니다. 정말 너무 깁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오시길 바랍니다. 

 

4.주차장 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두개 입니다 정문말고 옆문도 있습니다. 사람 많을떄는 옆문으로 들어오는게 더 빠릅니다

 

5. 30불 크레딧은 메뉴얼입니다 영수증 확인 꼭 하세요 (300불 나와서 깜짝놀랐습니다. 체크아웃할때 꼭 이야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