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vine (얼바인) 구경갑니다. 근처에서 가 보면 좋을 곳들이 있을까요?

머세드 2021.07.23 07:21:50

4~5일정도로 오렌지카운티에 가서 얼바인 동네 구경하려고 합니다. 나중에 그쪽에 가서 살게 될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LA여행은 여러번해서 왠만한 곳은 다 가 본 것 같은데요. 오렌지카운티쪽은 지나가면서만 들렀었네요.

가족들하고 가볍게 가 볼만한 곳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분위기 좋은 공원이나 이쁜 동네등등.

LA에 비해서 유명한 볼거리는 적겠지만 (디즈니랜드 빼곤), 동네분들이 좋아하는 hidden gem같은게 있으면 가 보고 싶네요.

 

지금 생각하고 있는 건,

- Buena Park에 있는 The Source (한국 상점 몰) 가서 맛있는 것 먹고, 한글자막 나오는 영화보기.

- 얼바인 스펙트럼 늦은 오후에 가 보기 (밤에 가면 더 이쁜 것 같더군요.).

- Rancho Palos Verdes 동네 구경하고 스타벅스 들르기. 좀 멀긴 한데..

- 강호동 백정 (LA가면 항상 들렀었는데, 오렌지카운티에 있는 지점도 맛있겠죠?).

- Woodbridge 지역 호수 근처 동네 구경하기

- Northwood 지역 동네 구경.

- 혹시 얼바인에 도서관들 열었을까요? 동네 구경할 때 도서관 가보는 걸 좋아해서요. 가서 잠깐 일도 좀 해야 할 수 있고.

- UC Irvine 살짝 구경

- Newport Beach (아님 Long Beach?)... 가 볼까요?

 

이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거기 가면 '와 이동네 분위기 참 이쁘네.. 얼바인에서 살아야겠다.' 하게 되는 곳이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얼바인이나 오렌지카운티쪽 맛집 꼭 가 봐야 할 곳도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