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JFK-SEA 논스탑으로 마일리지표 2개, 돈주고 한개를 구입했습니다.
근데 오늘 갑자기 항공편이 JFK-LAX-SEA 로 변경이 됐다고 이메일이 왓네요, 첨에는 마일리지표만 그런가 했더니, 모든 티켓이 다 변경이 되어있습니다.
구입한 항공편이 취소가 되었나 해서 확인해 보니 이 항공편이 시간, FLIGHT NUMBER, 항공기종 모두 변경이 없이 다 그대로 판매가 되고 있는겁니다. 비즈니스석 마일리지도 48,000에서 40,000마일로 내려갔고, COMFORT+도 SOLD OUT 이라 자리가 없어서 구입을 못했는데, 자리가 많이 남아 있는걸로 보이구요.
일단 온라인에서 다 취소하니까 마일리지도 돌려받고, 돈주고 구입한 표는 eCREDIT 으로 주는것처럼 보이더니 크레딧카드로 돌려준다고 나오네요. 저야 새로 16,000마일 (8,000 X 2) 절약해서 다시 구입하고, COMFORT+도 구입하고 해서 이래저래 전화위복인데, 제가 궁금한 건 델타가 왜 이러는걸까요?^^
그냥 궁금해서 질문 올려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