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ico 가이코 로드사이스 어시스턴트 후기.

음란서생 2021.09.10 20:19:04

[Final update]

케이블 비용 리임벌스 첵은 잘 도착해서 현재 제 계좌로 디파짓 하였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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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장에서 어처구니 없는 실수로 인해 배터리가 방전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점프케이블은 더 오래된 다른 차에 넣어두었고, 다른 사람에게 빌려보기엔 이미 늦은 시간이었답니다.

 

일단 가이코 앱을 이용해서 현재 위치를 입력하고 로드사이드 어시스턴트를 요청하였습니다. 

접수가 되었다는 문자가 오고, 배정된 업체에서 출발 했다는 문자와 함께 50분 후에 도착한다고 알려왔습니다.

추가로 업체 연락처도 알려주더군요. 확실히 전화보다는 앱이 쉽고, 접수도 빨리 진행되었던것 같습니다.

 

예상 도착 시간이 실시간으로 변합니다. 도착 시간이 되었는데, 어시스턴트 차량은 나타나지를 않습니다. 

혹시나 차가 막히나 싶어 5분 정도 기다렸다가 업체에 연락을 했더니... 

아무런 설명도 없이 자기네는 갈 수 없으니 가이코에 다시 연락하라는 말만 반복하고 전화를 끊습니다.

 

거짓으로 보낸 출발 문자와 예상 도착 시간에 놀아났다는 사실에 가슴속에서 뜨거운 무언가가 끓어오릅니다.

연타로 가이코에서 우리 서비스 어땠어라며 보내온 서베이 문자에 자동으로 욕이 나오더란...

 

다시 요청하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지 몰라 캠핑장 오피스에 도움을 요청하러 가보았습니다.

운이 좋게도 문닫는 시간이 지났음에도 근무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점프케이블을 빌릴 순 없고,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19불에 구입하고 함께간 지인차에 연결하여 시동을 걸었답니다.

그리고 기나긴 과정 끝에 점프케이블 구입비용은 환불 받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분노가 가라앉질 않네요.

체크를 보냈다고 했으니, 아마도 오고 있는 중일겁니다.

 

로드사이드 어시스턴트 앱을 이용하신 분, 혹은 처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업체가 선정되었다고 연락을 받으시면

유선으로 출발유무를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시면 최소한 제가 겪었던 문제는 경험하지 않으실 겁니다.

 

[점프케이블 구입비용 환불기]

나: 니네들 나 도와주러 온다하고 안왔어. 점프케이블 구입비 환불해주고 기다린거 보상해줘.

직원1: 미안. 근데 우린 보상은 안해줘. 환불 요청은 다른데 해봐. 내가 연결해줄께.

 

직원2: 뭔일이니?

나: 니네들 나 도와주러 온다하고 안왔어. 점프케이블 구입비 환불해주고 기다린거 보상해줘.

직원2: 미안. 난 보상 권한은 없어. 점프케이블은 영수증 보내봐. 10일 안에 연락갈꺼야.

 

9일후~

 

직원1: 뭔일이니?

나: 환불요청 한거 어케됐어? 

직원1: 미안. 난 그런 기록 안보여. 다른 부서 연결해줄게.

 

직원2: 뭔일이니?

나: 점프케이블 비용 환불한거 어케됐어? 기다린것도 보상해줘.

직원2: 우린 기다린건 보상 안해줘. 점프케이블 환불해준다고 누가 그러디? 

나: 내가 마지막으로 통화했던 남자 스탭이 그러던데. 내 상담 기록 볼 수 있지?

직원2: 우린 토잉피는 해주는데 점프케이블은 환불 안해주는데.

나: 내가 사고 싶어서 샀냐? 니들이 안오는데 내가 무슨 옵션이 있냐?

직원2: 기다려봐. 다른 부서로 연결해줄게.

 

직원3: 점프케이블 구입비 환불해달라고?  우린 그런거 안해주는데...

나: 니네들 온다고 해서 기다렸다가 시간만 버리고. 결국 이걸로 내가 해결했잖아.

직원3: 업체가 왜 안왔데?

나: 나도 그게 궁굼하다니깐. 한번 물어봐주라.  

직원3: 알았어 매니저한테 물어볼게.  매니져가 환불 못해주겠다는데...

나: 매니져 바꿔줘.

직원3: 매니저 지금 엄청 바빠. 기다려야해.

나: 시간 많아 매니져 바꿔줘. 

직원3: 잠깐만 내가 다시 말해볼게. 정확히 상황이 어케 되는거야? 

나: (AC상황도 모르고 매니져한테 물어본거야) 주절주절 있었던 일을 처음부터 다 설명했습니다.

직원3: 매니져가 환불해준데. (매니져가 귀찮아서 그냥 환불해주고 만다는 느낌) 체크는 메일로 곧 갈꺼야.

나: 그래 고맙다. 그 업체 처벌 좀 해줘.

직원3: 다시 한번 미안. 가끔 이런 일이 발생해. 메모가 시스템으로 올라서 업체에 전달될꺼야.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