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ic City, Caesars Rewards Benefit (Diamond Tier) 혜택 관련 / 다이닝 크레딧 X

뉴욕주차장건물주 2021.09.30 23:21:04

안녕하세요, 항상 정보를 받기만 하다가 도움이 될까 해서 정보를 공유해 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공유해 주셨다시피, 현재 Caesars Rewards 같은 경우는 각종 매치를 통하여 다이아몬드 티어를 쉽게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그중 하나이고요. 코로나 이전에는 라스베가스 여행에서 각종 혜택을 쏠쏠하게 받았지만, 코로나 이후 여행을 가지 못하여 전혀 티어 베네핏을 받지 못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바람 쐴 겸 오랜만에 뉴저지의 AC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AC를 방문한 게 2019년 말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바뀐 것만 말씀드리면,

 

Caesars Rewards 계열에서 Bally's 가 빠지고, Tropicana Atlantic City 가 추가되었습니다. 또 다른 한 가지는, 마모에서 찾아봐도 없어서 (제 검색 실력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을 공유드리려 이 글을 썼는데, Diamond의 혜택 중 하나인 Annual $100 Dining Credit Celebration Dinner가 Matching으로 받은 Diamond Tier로는 AC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Caesers Rewards Desk 직원에게 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1) 호텔 Caesars Rewards Desk에서 확인했습니다 (Tropicana / Caesars). 상담원이 직접적으로 Matching 받은 등급에는 해당 혜택이 없다고 확인해줬습니다.
2) Kiosk에서 확인했습니다. (Tropicana / Caesars).

3) 호텔 식당에서 확인했습니다. 몇몇 식당에서는 입장전에 다이닝 크레딧 있냐고 확인을 부탁했었고, Tropicana에 있는 식당 중 한 곳에서는 사용 가능한지 물어보고 사용 가능하다 하여 카드를 주었으나 식당에서 확인하였을때 카드에 해당 Benefit이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AC에서는 이제 정말 Diamond Tier 혜택이 주차장 이외에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하여 MGM (Borgata) Gold 다시 매칭 받았고, Caesars Diamond Tier의 Expiration Date와 동일한 날짜로 발급해 주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