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스 5/24 규정 Authorized User 관련 질문: 제가 authorized user라는걸 어떻게 증명해야 하는지?

air 2021.10.05 04:58:46

안녕하세요,

 

샤프 10만 오퍼가 며칠내로 종료된다는 소식을 접하고나서 조금 전에 카드 신청을 했는데 그자리에서 바로 리젝 되었습니다. ㅠㅠ

저의 5/24 상황을 자세히 따져보니 저는 4/24이긴 한데 제가 authorized user로 되어있는 카드가 한장 있어서 이게 추가되어 5/24로 분류되어 그자리에서 리젝이 난것 같습니다.

따라서 체이스 reconsider line에 전화해서 autorized user 상황을 얘기하고 카드 승인을 다시한번 고려해줄수 있는지 물어볼 계획인데요, 전화를 걸기 전에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 크레딧 리포트를 Credit Karma에서 봐봤더니 딱히 authorized user 카드랑 일반 카드들이 구분되어있지 않고 나와있더라고요.

그냥 Chase, Amex, Citi 등등 이렇게만 나와있고 카드 이름이라던지 어떤 종류의 카드인지는 나와있지 않았습니다.

이런 경우 체이스측에서 특정 카드가 제가 authorized user로 되어있는 카드인지, 아니면 제가 primary user인 카드인지 어떻게 구분하나요?

체이스가 보는 리포트는 카드 디테일이 나오나요?

카드 한장이 authorized user이므로 그건 빼고 5/24 계산(?)을 해달라고 해볼 예정인데, 제가 authorized user라는걸 어떻게 증명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