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 발빠른 할인 소식 - 싸우스웨스트 하와이 노선 할인 (~10/7, 스케쥴은 1/6~3/9)

shilph 2021.10.06 00:08:10

원래 다른 곳에 먼저 올린거라서 좀 순한맛 버젼입니다 ㅎㅎㅎ 여기 계신 분들은 다들 아실 내용이니 대충 훑어보시면 됩니다?ㅇㅁㅇ???

 


 

이미 이메일을 받으신 분이 계시겠지만, 아침에 싸우스 웨스트 에서 하와이 노선을 40% 할인하는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예약은 이번 주 7일 목요일까지 마쳐야 하며, 노선은 내년 1월 6일 부터 3월 9일 사이여야 하고, 프로모션 코드 Hawaii2022 를 넣으셔야 합니다. 이 할인은 레비뉴만이 아니라 포인트로도 가능하고요.

 

 

현재 싸우스웨스트는 하와이 직항 노선을 남서부에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정확히는 라스베가스(LAS), 롱비치(LGB), LA(LAX), 오클랜드(OAK), 피닉스*(PHX), 새크라멘토(SMF), 샌디에고(SAN), 산호세(SJC) 에서 출발/도착을 합니다. 취항하는 하와이 노선은 메인 4개 섬 (오아후,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모두 있고요. 추가로 섬간 운항도 합니다.

이 외의 도시는 이 남서부 지역을 거쳐 가게 됩니다. 좀 귀찮죠 -_-;;;

 

 

그러면 어떻게 최저가 표를 검색할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싸우스웨스트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Low Fare Calendar 를 누릅니다

Southwest Low Fare Calendar | Southwest Airlines

그리고 거기에서 출발/도착지를 넣고 1월~3월 중에서 고르신 뒤 2살 이상 탑승자 인원수와 돈을 낼지 포인트로 낼지 고르신 뒤, Search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프로모션 적용 전의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프로모션 기간 직전 가격은 조금 쌉니다?ㅇㅁㅇ??? 하지만 프로모션 적용 이후에는 이쪽이 더 싸지겠지만요 ㅎㅎㅎ

sw1.PNG

 

저는 포틀랜드에 사니, PDX-HNL 노선을 골라봤습니다. 어익후 가격이 참 아름답네요 ㄷㄷㄷ 난 되게 비싸게 예약했는데

 

그러면 대충 날짜를 골라서 한번 가격을 봅니다. 저는 간단하게 1월 27일부터 1월 31일 노선으로 골라봤습니다.  주말 끼고 놀러가실거잖아요. 그 뒤에 위의 Modify 를 누르고 PROMO CODE 란에 Hawaii2022 를 넣은 뒤 재검색. 그러면 $168 이던 노선이 $114 로 떨어지네요 ㄷㄷㄷ

PDX -> SMF -> HNL 노선 (6시 출발 1시 40분 도착. 비행시간 9시간 35분 ㄷㄷㄷ) 과 HNL -> OAK -> PDX 노선 (아침 8시 45분 출발, 저녁 9시 도착. 비행시간 10시간 15분) 을 고르니 최종가격은 $227.60 으로 나오네요.

sw2.PNG

 

참고로 싸우스웨스트 포인트가 있으시면 포인트로도 가능한데, 동일 노선은 단돈 13418 포인트 + $11.20 만 내면 됩니다.

sw3.PNG

 

 

 

물론 이게 전부가 아니죠. 혹시라도 싸우스웨스트 컴패니언 패스가 있으시다면, 1명 분은 유할 ($11.20) 만 내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당 가치 (CPP) 로 따지면 약 1.6 센트 꼴이기 때문에, 체이스 UR 이 많은 분들은 싸우스웨스트로 넘겨서 사용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저는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만...

참고로 지금 Costco 에서 마침 싸우스웨스크 상품권을 10% 할인 중이지요. Southwest Airlines $500 eGift Card, delivered via email | Costco 500불 단위지만, 위의 노선을 보면 커플이 갈 경우 450불이 조금 넘기 때문에, 상품권을 구입하시는게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아, 거기에 지금 마침 체이스 프리덤/플렉스는 4분기 추가적립 카테고리가 월마트와 페이팔 입니다. 페이팔에서 페이팔키로 마스터카드 가상번호를 만든 뒤에, 그 번호로 Costco 에서 구매하면 450불을 내고 2250 UR 을 적립할 수 있겠네요. 

혹은 아멕스 플래티넘이나 체이스 사파이어 리져브 같은 카드가 있으신 분은 이 카드로 그냥 싸우스웨스트 싸이트에서 결재르 ㄹ해서 여행자 보험 & 딜레이 보험을 적용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라고 하고 끝내면 또 제가 아니죠 'ㅅ')/ 뽐뿌를 넣으려면 확실하게 넣는게 제 모토 입니다?ㅇㅁㅇ??? 

혹시 힐튼, 메리엇 포인트가 있으신가요? 힐튼과 메리엇은 "포인트로만" 숙박시 5박을 하면 1박이 공짜 입니다. 힐튼은 마지막 5박째가 공짜, 메리엇은 기간 중 가장 저렴한 날이 공짜입니다. 간단하게 호놀룰루의 하와이안 빌리지 호텔을 봤는데, 1월 27일부터 2월 1일 (5박 6일) 기간에 기본방이 있네요. 1박당 6만 포인트라서 총 24만 포인트로 5박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힐튼은 포인트 숙박시 리조트 수수료나 세금을 내지 않기 때문에 더 좋지요. 참고로 이 곳은 성인 2명 이상 숙박시 성인 한 명/1박당 15불의 크레딧을 주는데 (하룻밤 최대 30불) 만약 커플 혹은 아이가 있는 가족이 5박을 놀러간다면, 총 150불의 크레딧을 받게 되는거지요. 하와이안 빌리지에는 다양한 식당/마트가 있는데, 이 크레딧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룸차지로 돌리면 됩니다. 제가 3년 전에 갔을 때는 피자 한 판에 25불인가? 30불인가 했느데 말이지요 ㅎㅎㅎ 대충 점심 한끼는 되겠죠? :)

메리엇도 비슷한데, 메리엇은 성수기/비수기가 적용되서 차감이 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빅아일랜드의 마우나케아와 카우아이의 쉐라톤에서 머물러 봤고요. 마우나케아는 추천하고, 쉐라톤은 흐음...

하야트의 경우, 체이스 UR 포인트를 1:1로 넘길 수 있는데, 그 중에서 안다즈 마우이는 1박당 3만 포인트인데, 문제는 포인트 방을 구하기가 은근 어렵습니다 ㅠㅠ 저는 내년 3월 성수기 기간을 작년 5월에 예약을 해서 겨우 잡았는데, 그것도 무려 9박을 해야 포인트 방이 보였지요 ㅠㅠ 그래도 포기하기는 이르죠. Lahaina Shores Beach Resort 는 하야트 카테고리 4 인 호텔인데, 방에 주방이 딸려 있습니다?ㅇㅁㅇ???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가는 분들에게는 좋은 옵션이 될 수 있겠지요. 또한 카테고리 4이기 때문에, 체이스 하야트 카드에서 주는 무료 숙박권도 이용 가능합니다. 물론 신혼여행으로 가서 새신부에게 음식을 해달라고 하는 분은 없으실 것으로 믿습니다. 평생 잔소리 예약각

혹시 호텔은 불안하신가요? 그러면 에어비앤비만이 아니라 Vacasa 도 확인해 보세요. 윈담 포인트가 있는 분들은 Vacasa에서 1박/방하나 당 15000 포인트로 숙박이 가능하고, 방이 하나 혹은 스튜디오 타입의 곳들도 있기 때문에, 잘 이용하시면 상당히 저렴하게 묵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윈담 포인트로 숙박시 청소비를 안내요 'ㅅ'!!!! 보통 이런 곳들은 청소비로 150~300불 씩 받는데 말이지요. 

마일모아 게시판 - [6/4] 발떼려는 예약 - 윈댐, Got댐, 바카사 - 윈담 포인트로 바카사 예약하기 (업뎃: 예약 성공) (milemoa.com) 열심히 밀고 있지만, 아무도 관심을 안갖는 윈담... 안습...

 

 

혹시라도 스케쥴이 플렉시블 하신가요? 하와이를 가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