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위험한 간식... Trader Joe's Oven-baked Cheese Bites

돈쓰는선비 2021.10.20 18:24:49

오랜만에 음식 글 올립니다. (하란 일은 안하고...) 뉴저지는 짧은 가을에 날씨가 무척 추워졌네요. 주말에 애들하고 단풍구경이 예약되어있는데 기대가 됩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이유는 너무 맛있는 간식을 찾아서에요. 아마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겠지만 따로 소개는 안되어있어서 사진 올려요. 주변에 트레이더조가 있긴한데, 저희 동네는 매장이 작기도 작고 물건도 제한적이라 잘 안가는데, 가끔 다른 곳에서 구하기 힘든 이런 간식 구하러 가곤 하죠.

 

오늘 소개할 간식은 Trader Joe에서 파는 Cheese Bites인데, 아래 사진에 있는건 시즈널로 나오는 트러플 향이 나는거고, 제가 추천하는건 오리지널 Cheese Bites입니다. 이게 짭쪼름한게 손톱보다 좀 크기가 큰게 한 번 뜯으면 끝장을 보는 문제가 있죠. 트러플 향을 좋아하는 분들은 아래 사진의 제품을 좋아 하실지 모르겠는데, 전 오리지널이 정말 중독적이라 좋아합니다. 제가 술을 안하나 아마 맥주와 오징어/쥐포 같은 안주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검색하니 이 비슷한 간식을 직접 만드는 방법도 있네요. 다음에 한 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021-10-20-10-12-17.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