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엇 날고자고 7박 패키지 사용관련 (cat1-4): 포인트가 있어야 예약 가능?

슬러거 2021.10.22 04:30:54

안녕하세요.

먼 옛날 SPG/Marriott 합병이 있을 당시 받은 cat1-4 매리엇 날고자고 7박 패키지가 끈질기게 살아남아 지금까지 왔습니다만, 이제는 소멸을 피할 수 없을 것 같아 털어버리려고 하는데요.. (2022/1 만료)

 

마침 이번 겨울 서울 방문 계획이 있어서 거기서 쓰고 오려고 합니다.

 

Certificate이 저는 잘 보이는데 지들은 안보인다고 하고, 제 certificate은 본인이 apply 해줄 수 없다고 하고, Live chat과 전화 transfer의 transfer를 거쳐 45+분의 사투를 벌였는데, 이제 결국 보이기는 한데 쓸 수는 없다고 합니다. ㅎㅎ 그 이유는, 7박 예약을 하려면 포인트로 먼저 예약을 하고 그 다음에 그 예약에 Certificate을 붙인 다음 다시 포인트를 환불 받는 형식이어야 하는데, 저는 7박을 할수있는 포인트가 없기 때문에 Certificate을 쓸 수 없다네요. 

 

이게 저는 금시초문인데다가 너무 희한한 룰 같아서 조금 따져도 보고 supervisor에게 확인도 요청해봤습니다만, T&C 조항까지 들추면서 안되는거라고 하니, 그냥 끊을 수 밖에 없었네요ㅜㅜ 

 

제가 궁금한 부분은, Marriot 날고자고 7박 패키지를 원래 이렇게 쓰는 건가요? 1박에 2만 필요한곳 예약을 잡으려면 14만 포인트를 쟁여놔야 Certificate을 쓸 수 있다는 얘긴데 너무 이상해서요 ㅎㅎ 비슷한 경험 하신분이 마모에도 계신지 여쭤봅니다.. 아래 스샷이 제가가진 certificate 입니다.

 

Cert.JPG

 

Cert.JPG

 

매리엇/본보이는 여태 인연이 별로 없어서 잘 몰랐는데, 쉽지 않은 곳이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