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Leverage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봅시다.

놂삶 2021.10.25 05:54:03

올초에 설명글이 하나 있었네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8214180

같이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몇일 전 다들 기다리고 있던 프리미엄급 하얏트카드 대신 출시 되어서 뒷통수를 친 비즈니스 카드가 있었죠?

저도 실망한 1인이였지만 어쨌거나 4/24이기도 하고 연말 스펜딩이 있어서 일단 질렀어요.

 

이 카드에는 별 쓸데 없는 여러 베네핏이 있지만 그 중에 그냥 지나칠뻔하다가 혹시라도 몰라서 사용해보고

은근 괜찮게 느꼈던 Leverage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Leverage 프로그램은 중소기업들에게도 corporate code를 발행해주는 제도인데 15%까지 할인 된 가격에 방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대기업들에게 주는 코드를 중소기업들에게도 주는 것이죠.

 

leverage 설명.png

 

가입을 완료하면 제 회사에 맞는 corporate code가 아래와 같이 이메일로 날아옵니다.

 

leverage 가입.png

 

 

저는 이전까지는 AAA코드를 자주 애용 했었는데, 보통 member rate 보다 약간 더 싸거나 취소 정책이 조금 더 자유로운 정도였습니다.

실질적인 가격차이는 체감이 날 정도로 막 싸진 않았어요.

 

 

AAA 가격.png

 

위에 보시면 같은 날짜에 취소 가능한 가격으로는 1박에 3불 정도 밖에 차이가 안 나네요.

그런데 만약 같은 곳을 Leverage로 예약하면 가격이 이렇게 뜹니다.

 

leverage 가격.png

 

AAA와 같은 cancellation 조건에서 13불 정도 더 저렴해집니다.

취소가 불가한 Members Advance Purchase랑 같은 가격이 되네요.

 

다른 호텔들도 검색해보면 거의 위와 비슷한 조건들입니다.

Standard Rate에서 거의 딱 15프로 정도 할인 되면서 cancellation에서 자유한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는 하얏트 Leverage를 사용하면 AAA보다는 할인율이 크고 취소가 불가한 Members Advance Purchase와 가격이 거의 비슷하면서 취소가 가능한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하다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레비뉴로 하얏트 자주 이용하실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옵션인 것 같습니다.

 

간혹 Members Free Night이거나 Stay 2 Nights Get the 3rd Night Free Rate 같은 프로모 rate 있는 경우에는 Leverage로 받는 가격보다 싼 경우도 있어서 항상 best는 아니다 라는 점도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