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호텔 숙박중 생긴 minor injury, 호텔측과 어떻게 대화해야할까요?

마일로내일로 2021.11.15 00:02:08

안녕하세요,

주말에 Waldorf Astoria Chicago에서 포인트 숙박중 이미 깨져있던 화장실 거울 모서리에 와이프가 손이 비었습니다.. 상처가 나자마자 바로 호텔측에 컴플레인 리포트를 했는데 호텔 매니저와 연락후 다시 연락 준다고 했지만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상처가 깊지는 않지만 깨진 모서리가 많이 날카롭고 호텔측 대응이 마음에 들지않아 체크아웃하면서 다시한번 컴플레인을 리포트 했는데 리셉션에 있던 직원이 매니저와 백오피스에서 이야기 한후 매니저는 나오지도 않고 그 직원이 해줄수 있는게 룸차지한 돈을 받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룸차지는 근데이미 다이아 회원 혜택으로 크레딧받는 거였습니다...) 호텔측대응에 어이가 없어서 다시 이야기하니 그때서야 매니저가 나와서 미안하다고 하면서 힐튼 포인트를 주겠다고 하는데 사실 호텔측 대응이 마음에 안들었지만 그자리에서 보상을 협상하는거 같아 일단 사건 조사 및 Guest Service팀이랑 이야기한 상황을 저에게 메일로 보내 달라고 했습니다. 조금전 메일로 저에게 미안하다며 수리가 필요한 부분은 수리하고 보상으로 힐튼 포인트 2만 포인트를 주겠다고 하는데, 이게 합당한 보상인지 제가 제대로 컴플레인을 리포트 했는지 마모님들께 여쭤보고자 질문글 올립니다.. 이런일이 처음이라 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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