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아침부터 갑자기 카카오톡 보내기가 안되었어요.
카톡받기도 되고 다른 메신저도 다 잘돼요.
구글에서도 그런 내용은 찾을수가 없고,티모빌에 물어도 모른다고해서 카카오톡 앱을 지웠다 다시 까니 되었어요.
그런데 하루가 지난 지금 다시 똑같은 현상이 생겼어요.
혹시 이런 경험이 있거나 원인을 아시는 분께 도움을 청합니다.
===================
T-mobile 직원의 도움으로 해결했습니다(T-mobile의 문제인것으로 보입니다).
설정⇒연결⇒모바일 네트워크⇒액세스 포인트 이름⇒액세스 포인트 편집으로 들어가서
T-mobile 선택하고
세가지를 아래 그림과 일치하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