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한달 사용 후기+커피 구독 서비스 Bottomless 리퍼럴 타래

지지복숭아 2021.12.07 00:17:27

IMG_20211206_141147.jpg

 

안녕하세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대란때 BBB에서 바리스타 프로를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드롱기 커피머신을 사용했었는데 커피숍에서 사 먹는 커피 와 맛이 달라 항상 불만족이었습니다. 물론 실력도 문제가 있겠지만, 초보자로 써도 집에서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같은 맛을 원했습니다. 또한 드롱기는 너무 느려서 ㅠㅠ 기다리다가 숨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마일모아에서 여러후기를 찾아보았는데, 찾아보면 찾아 볼수록 결정하기가 힘들더라고요. 결국 1. 1,000달러 이하 2.  사용하기 쉬운 편 3. 웬만한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맛 구현 가능 조건이 이 정도로 좁혀 지더라고요. 

 

그래서 밤비노와 그라인더를 구입할까 생각했었는데 저희 집 카운터 탑이 좁아서 그냥 뭐 신한으로 구매 하는게 낫겠다 생각했습니다ㅠㅋㅋ 원래는 잘 알려진 브레빌 머신 500불 대 제품 구매할까 했는데, 바리스타 프로가 반자동이어 사용하기가 편하다고 들어서 가격을 좀 더 지불하고 바리스타 프로를 구매했습니다. 

 

먼저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사용하기도 편하고 커피 맛이 굉장히 괜찮습니다. 구매하고 하루이틀 유튜브 보면서 사용방법 익힌다고 좀 고생했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고요. 

 

IMG_20211206_103542.jpg

 

맛도 좋고, 켜자마자 바로 추출 가능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는 Klarna 딜이 올라오기 전에 구매해서 630 달러에 구매했으며 기프트 카드로 100불 받았습니다. 클라나 딜로 구매했으면 좀더 저렴했겠지만..타이밍 실패..ㅋㅋ 하지만 적당한 가격대에 구매했다고 생각해 만족합니다.

 

IMG_20211206_103631.jpg

 

스티머도 사용하기 쉽구요 웬만한 맛없는 카페 보다는 훨씬 맛있고, 일반적인 카페 커피 이상입니다. 물론 숙련된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유명 커피숍에는 비할바가 아니지만요. 이건 제 실력부족으로 나타난 현상이니, 커피 잘 내리시는 분들은 훨씬 더 만족하실 듯 하네요. 참고로 저와 P2는 상당히 초보자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커피 가루가 좀 주변에 흩어지는 편이고, 이래저래 세척해 줘야 된다는 점입니다. 근데 세척이 어려운 건 아니라서 그냥 살짝 귀찮은 정도? 그리고 확실히 마음에 드는 커피머신이 있으니 평소보다 커피를 많이 마시는 듯해 커피빈이 생각보다 빠르게 줄어듭니다..ㅋ

 

요즘 매일 같이 집에서 뜨끈한 라떼를 즐기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라떼아트 하려는데 정말 잘 안 되네요ㅋ

 

IMG_20211206_145103.jpg

 

그래서 좀 좋은, 저렴한 커피 서비스 없나 찾아보다가 트레이드 커피와 비슷한 업체를 찾았습니다. 바틈레스라고 하는 이 업체는 구독서비스 인데요, 트레이드 커피처럼 다양한 로스터리의 커피빈을 보내 줍니다. 독특한 점은 유 무료 멤버십이 있다는 점인데요, 무료 멤버십은 배송료가 붙지만 유료 멤버십은 무료 배송해 유료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커피빈을 주문하시는지 빈도에 따라 이득이 될 수도 손해가 될 수도 있겠네요.

 

IMG_20211206_142027.jpg

 

특이한 점은 자사 무선 저울을 보내 주는데요, 보통의 구독 서비스들이 한 달이나 이 주 등 고객이 설정한 시간대에 맞춰 무작정 커피빈을 보내주는 거와 다르게, 해당 저울이 무게를 측정해 커피 빈이 거의 다 떨어져 갈 때쯤 보내 줍니다. 해당 저울은 와이파이에 연결하면 되고요, 출장 등 집을 비우는 시기나 커피를 좀 안 마셔야겠다 생각하실 때 커피 빈이 쌓이는 현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ㅎㅎ 즉 규칙적으로 커피 마시는 속도가 일정 하시지 않은 분들께 아주 편리한 서비스라고 생각되네요. 해당 저울은 무료로 고객들에게 제공됩니다. 로스터리가 다양해 구독 서비스를 사용하지도 않고도 필요하실 때마다 접속해 구매하셔도 되고요, 이래저래 취소도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첫 구매자는 한 봉지에 1달러에 구매 가능 하며, 유료 멤버십도 한 달 무료 제공됩니다. ㅎㅎ저는 그래서 제가 직접 가장 비싼ㅎㅎ, 한 봉지에18달러정도하는 제품을 1달러의 받아 보았습니다ㅋ 저는 유료 멤버십을 계속 사용하진 않을 거라 무료 멤버십으로 내려 두었지만, 유료멤버십 무료 기간 중에 몇 봉지 구매해 둘 듯 하네요. 10프로 할인이있어서..ㅎㅎ

 

리퍼럴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1달러 구매 및 유료멤버십 한 달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리퍼럴 타래글을 허락받을때만 해도 1달러였는데, 그 사이에 바뀌었 ㅠㅠ(후기쓴다고 꾸무적거리다가..ㅠㅠ) 첫 봉지는유료이고, 두번째봉지를 무료로 제공하네요. 즉 1+1 개념으로 바뀌었..ㅠ 추천받으시는분은 그대로 한봉지 무료로 받는듯합니다. 

 

++오..1달러 리퍼럴이 잘된다고합니다. 그냥 제 브라우저 문제였던듯..ㅎ~~

 

마일모아님, 리퍼럴 타래생성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분들도 혹시 사용하게 되면, 코멘트로 리퍼를 타래 이어 가면 좋을 거 같아요. 

 

https://bottomless.com/referral/GKang9028

 

그럼 이만 후기 겸 커피 구독 후기였습니다. 

커피 머신 사려고 할때 이래저래 정보 나눠주신 회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