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기간 베가스 호텔 문의 (Amex FHR or points?)

셀린 2021.12.07 09:42:42

 

유타에 이어 베가스까지 12월 연말 휴가 계획 발등에 불이 떨어지고 나서야 알아보고 있습니다;;

베가스를 갈 계획은 전혀 없었는데 친구들이 간다니까 얼떨결에...

아멕스 플랫이랑 슈왑 플랫 중에 하나는 FHR 크레딧이 남을 거라 그거 쓸 겸 가볼까 해서요.

근데 제가 베가스에 대해 아는 게 전혀 없어서요...ㅠㅠ

마이베가스 라는 거랑 각종 크레딧들로 베가스에서 뽕을 뽑는 호텔 선정을 위해선 책 한권은 읽어야 하는듯.......

 

친구들은 24일 도착 28일 출발이라는데 (그다음은 LA인데 이건 고민 중...)고 cosmopolitan 이라는 곳에 머문다고 합니다.

사실 호텔은 다른 데에 묵어도 상관 없는데 일단 이 호텔도 FHR에 뜨고 크리스마스 임에도 불구 방은 많은 것 같아요.

마모에서는 다들 벨라지오, 팔라쬬, 시저스 등 많이 가시는 듯? 한데...

FHR 인데도 1박만 해도 200불 크레딧 주고 100불의 스파 크레딧을 주네요.

크리스마스 기간임에도 1박에 300불대라 하루만 예약하고 그 다음날은 포인트로 써서 1박 예약하고 스파 크레딧 또 받고가 가능할 것 같아요.

 

보니까 코스모폴리탄은 메리엇 계열이긴 한데 메리엇 골드 티어라고 뭘 바랄 수 있을 것 같지는 않고 ;; 

둘쨋날은 MR로 예약하기 보다는 그냥 돈 쓰고 MR 5배 포인트 받고 100불 스파 크레딧 받는 게 나을까요?

 

코스모폴리탄 외에 다른 호텔 추천, 특히 FHR 로 이틀 정도 묵기 좋은 호텔 추천 부탁드려요.

애들은 어차피 놀고 마시는 목적인데 저는 일찍 취해서...-.-;

아침밥 (아멕스 FHR;;) 잘 주는 데에서 일찍 자는 거, 깨끗하고 모던한 호텔이 더 좋아요...

스파, 카지노는 있으면 갑니다 꺄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