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때문에 비행기가 취소. 갑작스런 4일 여행 연장 (LA 뉴포트 근처)

마누아 2021.12.29 18:51:47

어제 오후에 델타에서 내일 공항 늦지 말라큰 이메일 오고 또 플라잇 트래킹에서 오늘 비록 두시간 지체되었어도 비행기가 떳길래 안심하고 있었는데 밤 9시 델타 어카운트를 채크하니 비행기가 취소되었다고 알아서 잘 해보련 식의 메세지가 있길래 당황... 같이 여행중인 친구 가족과 대책 강구중 델타에서 대체 비행편을 바꾸게 해줘서 수요일 대신 토요일에 집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마모를 알았음에 감사 또 감사하며 밤에 글로벌리스트 라인 전화해 부랴부랴 친구네 호텔 삼빅 먼젖 예약해주고 저희도 역시 호텔 잡았네요.  삼일 추가 숙박은 모두 호텔 포인트로 결재했어요.  처음 이틀은 뉴포트에 하얏 리젠시로 잡았습니다.  차는 지인 가족과 같이.이번엔 한대만 운좋게 좀 좋은 가격으로 삼일 빌렸습니다.

 

1. 델타에서 비행기 삼일 후로 바꿨다고 호텔 숙박권이나 다른 기타 보상 받을수 있을까요? 현재는 커스터커 컨택 웨잇 타임이 세시간인가 네시간입니다.

 

2. 릿츠 칼튼.카드로 여행중 렌탈카 페이했습니다.  여행 일부를 릿츠 칼튼으로 지불시 여헹 딜레이 6시간 혹은 여행 취소의 경우 보상을 받을수 있다고 본것 같은데.이건 어찌 진행하면 되는지 혹시 보상 받으신 마모님 계실까요?  경험담 부탁 드립니다.

 

3.  디즈니랜드 갈까했는데 연말이라 31일은 안열어 오늘은 정신을 좀 수습하고 내일쯤 knotts berry  팜을 데려갈거 같습니다.  하루 연말에 급박하게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 곳이 있을까요?  지난번 같으면 캘리 겨울이 따뜻해 바다에서 종일 놀았으련만 올해는 많이 춥네요.  어린이 과학 박물관 같은 곳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4.   뉴포트 근처에 푸드코트 잘.되어있고 파킹 편한 한국 마트 있을까요? 차로 20분 이내면 다 괜찮습니다.  그간 파킹 어려움으로 주로 코리안 타운 플라자 내 푸드 코트. 마켙 빵집 이용했는데 좋았습니다.  파킹은 가끔.기다려서 힘들더라구요.  어제 신경성으로 다시 위가 아파서 좀 며칠 고생할거 같아 인스턴트 죽이라도 사야할거 같네요. ㅎㅎ

 

5. 뉴포트 리젠시 호텔 가보신분 있으신가요? 어제.급히 잡느라 대층.이쁜거 같아 잡기는 했는데 주변에 꼭 봐야 할만한 장소나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리젠시 라운지들이 다 닫아서 그대신 베버리지 크레딧 줄수 있나 확인해 볼까 합니다.

 

6.  지인 가족들은 아침 출발이라 락스 공항 하얏 리젠시에서 금요일밤 일박.  저희는 저녁 비행기라 여유가 있어 하루더 뉴포트 리젠시에 있을지 산타 모니카 힐튼에서 내년 여름 만료되는 힐튼 숙박권을 7만 포인트 기본방에 쓸지 고민중입니다.  저희가 차로 지인 가족을 금요일 저녁에 리젠시에 드랍하고 다음날 렌탈카에 리턴후 렌터카 셔틀 타고 공항으로 갑니다. 산타 모니카 힐튼에 묵어보신 분 후기나 혹은 산타모니카에서 하루 옮기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저희는 11살 딸애 하나라 호텔 이동은 좀 용이합니다.  아이가 호텔에 있으면 너무 아이패드만 보아서 금요일 밤이나 토요일 아침에 주변을 둘러볼수 있으면 좋을거 가 아서요 

 

비행기 리북으로 어젯밤 멘붕이었지만 마모덕에 비교적 잘 대처하고 있는거 같아요.  회사에 휴가 연장. 혼자 추울 집 걱정. 토요일.비행긴.잘 가겠지 등등.소소한 걱정들이 많네요.. ㅎㅎ 더불어 졸지에 20년 결혼 기념일을 뉴포트 리젠시 호텔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ㅎㅎ

 

많은 마모님들이 겨울 휴가 여행중이실텐데 모쪼록 이렁 변수없이.즐거운 여향을 마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