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 하얏 // 예약센터 확인 후 예약 다음날 아침 Check In

thuram 2022.01.13 11:28:46

안녕하세요.

 

하얏 글로벌리스트를 달려고 12/20부터 31일까지 매트리스런 을 12/20 저녁에 결정하고 예약 진행 고민 중이었습니다.

다만 호텔까지 갈수 있는 상황이 아니어서 다음날 새벽 CHECK IN 가능한지 하얏 예약센터에 전화로 확인 후 상담원이 제 포인트로 11박 예약 진행해주었습니다.

 

상당원에게 Covid Test 결과 기다리는 중으로 결과 확인 후 Check in 하고 싶은데, 아무래도 20일 이 아닌 21일 아침에 check in 시 QN 적용 받을 수 있는 지 문의 하였고, 상담원이 비용 지불 한것이 맞고 다음날 아침 일찍 Check in한다면 OK 라고 해서 매니저와 한번 더 확인 해달라고 해서 매니저 확인 후 다음날 아침 9시 전에 check in 하면 문제 없다고 확인 받고 예약 진행 완료 하였습니다.

 

Check in 시 호텔 직원이 21일 부터 31일 까지로 10박으로 진행한 것을 체크아웃 하고서 파악을 했습니다.

 

하얏 Consumer Affairs 팀에 전화로 연결 후 상황 설명 및 QN 조정 가능한지 문의 하였고,

3Biz day안에 메일로 회신 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회신 결과 첫날 안잔건 사실이기에 QN을 줄수 없다. Globallist는 특별히 관리하고 있고, 21년에는 하얏에서 프로모션이 많아서 더이상 어떻게 해줄 수 없다는 답변이 었습니다.

 

첫날 안잔건 맞지만, 아래와 같은 이유로 다시 한번 요청하려고 합니다.

 

1. 비용 지불 완료 (11박 55000 point)

2. Hyatt 예약센터 직원/매니저 확인 후 예약진행

 

왠만하면 그냥 넘어갈려고 하는데, 사용한 Point 와 올해 걸려있는 하얏 예약을 보면 그냥 넘어갈수가 없네요.

 

제가 할 수 있는 Action 의 option 이 있다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하얏 Top Management 의 Email 로 한번더 요청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