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 lease를 연장했는데 렌트콘트롤유닛이 되었다고 합니다. 좋은건가요?

akwjreks 2022.01.20 04:06:23

안녕하세요 

캘리포니아에서 Equity apartment의 아파트에 다달이 렌트내며 살고 있습니다. 

나쁘지 않아서 2년 넘게 살고 있었는데 계약연장을 하고 보니 계약서 맨뒤에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NOTICE

THIS PROPERTY IS SUBJECT TO THE LOS ANGELES COUNTY RENT STABILIZATION ORDINANCE

 

TENANTS: This notice serves to notify that this building is subject to the Los Angeles County Rent Stabilization Ordinance (RSO), LA County Code Chapter 8.52 

 

 

이거 나쁜건가요, 좋은건가요?

그런데 아파트 빌딩이 렌트콘트롤 대상이 된거지 제가 살고있는 유닛이 대상이 된건지 아닌지는 어떻게 알수있나요?

Zima라는 시 웹사이트에 보니 제가 사는 주소지에 렌트콘트롤이 새로이 시행되었다는 내용이 적혀있지 않아서요.

 

이렇게되면 다시 계약을 갱신할때 렌트가 안오른다는 건가요?

엘에이에 살고 있는데 시 홈페이지에 보니 tenant가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이상 쫒아내지 못한다고 되어 있는데, 혹시 그럼 equity apartment같은 대기업은 렌트수익을 위해 렌트콘트롤되는 유닛의 입주민들을 이상한 꼬투리를 잡아서 내쫒고 막 그러나요....?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대답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