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iott] 원하는 방 type이 없는 경우 부탁을 하는 최선의 경로는 어디일까요?

OP맨 2022.02.02 22:34:35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구요..관련정보 좀더 상세히 추가합니다.

- 제 status는 실프님이 부러워하시는 LTT(LifeTime Titanium)입니다.

- 2Q 레비뉴는 있습니다.

- 아이들은 8학년, 11학년이라 이제 거의 성인급이구요

- 1K에 소파베드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숙박인원이 1K은 3명, 2Q은 4명으로 되어 있어서 가능하면 껴자는건 피하려고 합니다.

==============================================================

 

아이 일정때문에 2월중 4인 가족 3박이 필요한 상황입니다.(목-일)

대도시 아니고 호텔가격은 비싸지 않은 편이지만 연장된 숙박권들을 처분하기로 마음먹고 예약에 들어갔는데..

2 Queen 방이 중간 날(금-토)에만 없네요.

그래서 일단 예약은 아래와 같이 걸어두었는데요..

목-금, 토-일: 2 queen 방1개 (숙박권 2장)

금-토: 1 king 방 2개 (숙박권 2장)

예약 이후 거의 매일 확인을 해봤지만 2 Queen 은 포인트 방이 안나오네요...

일단 머무르는데는 큰 문제는 없지만 숙박권 1장도 아끼고 싶고 무엇보다 방을 두 번 옮겨야한다고 하면 우리 P2께서 매우 불편하실 것 같아 해결책이 있나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칙적으로야 당연히 안되는 것이지만 혹시 가능한지 부탁은 해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해당호텔에 직접 전화로 부탁해 보는 것이 최선일까요? 

전화를 걸면 어떤 담당자를 찾아야 할까요? reservation담당을 바꿔 달라고 하면 될런지요? 참고로 townplace suites 입니다.

 

혹시라도 해주면 정말 고맙겠다....로 잘 얘기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혹시나 경험있으신 분들의 조언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