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1 Waiver 작성 중 질문내용에 관한 질문드립니다 [작성 및 제출 완료]

Desiderata 2022.02.05 20:09:03

2/7/2022 월요일, USPS 에 가서 한국 뉴욕영사관과 미국 J-1 Waiver Office에 각각 서류제출하고 왔습니다.

Priority Mail 로 보냈고 목요일, 금요일에 각각 도착한다고 하네요.

빠진게 없기를 바라면서... 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J-1 Waiver 를 작성하는 도중 질문내용이 헷갈려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추후 다른 분들을 위해 진행절차(시기)는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질문이 있습니다. YES/NO 로 답을 해야하는 항목이고, 제 생각에는 YES 가 맞는 것 같지만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조언을 요청합니다.

 

DS-2019 내에 Panel 2에는 Program Sponsor: *** University 라고 나와있고, Panel 5 에는 Total funding amount 가 $ 로 나와있습니다.

 

제가 받은 펀딩은 한국 정부 혹은 제 개인으로부터 지출된 돈은 없습니다. 미국 NIH, NSF, 혹은 학교 내에서 제공하는 펀딩을 받은 경우 아래의 질문에 YES 로 답을 하는게 맞을까요? 

 

Did any of your exchange visitor program(s) include U.S. Government funds, funds from your own government or funds from an international organizatio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