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마지막 근무날 남은 pto와 돈으로는 받지못하지만 남아있는 휴가 2일 정도를 써서 4월중순까지 다니는 걸로 해서
서류를 제출했는데요
지금 우연히 확인을 해보니 제가 마지막 출근한 날로 터미네이션이 되어있고
보험도 다 그 날로 끊었네요
참 어이가 없어서
현재 HR에 문의를 해놓은 상황이긴 한데
제출한 서류에 대해
터미네이션 날짜에 대해 아무것도 들은 것이 없어서
당연히 4월중순일줄알았거든요
보험은 또 있어서 상관은 없는데요
너무 화가 나네요
회사가 이걸 이렇게 처리해도 되는건가요?
전혀 문제가 없는건가요?
아무런 말없이 이렇게 처리하는게??
회사 본사 법률팀에 고발할까까지 생각이 드는데
별게 아닌건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