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 12203 Request For Appeals Review 작성문의

MercyMe 2022.05.05 04:51:00

안녕하세요?

Form 12203 Request For Appeals Review 작성을 문의드리고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구글링을 해도 답을 찾기 어려워 이곳에 글을 올려봅니다.

 

저의 상황은 이러합니다.

Tax year 2021년도에 대한 Tax return form 1040 제출 후,

IRS로 부터 Notice CP11을 통하여 $1,400을 반납하라는 레터를 받았습니다.

 

Tax prep을 할 때에 

P1 은 2021년도 $1,400 stimulus check을 받았고

P2 은 2021년도 $1,400 stimulus check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이를 반영하여 form 1040 제출 하였습니다.

 

제가 생각할때에 

IRS는 P1+P2 합산 2021년도 $2,800 (=$1,400 +$1,400)의 stimulus check을 받았다고 잘못된 정보를 갖고 있다고 판단하여

IRS로 전화통화를 시도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고, 도저히 상담원과 연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아

Last date to respond 가 May 27, 2022 이기에 서면으로 appeal을 하려고 합니다.

 

여기에 필요한 서류로 Form 12203 Request For Appeals Review가 있는데요, 

 

1. Tax form number 항목에는 1040이라고  작성하면 되는지?

2. Tax period(s) ended 항목에는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여쭤보고 싶습니다.

3. 저의 상황을 증명할 서류로 아래 5가지 서류를 준비하고 있는데 혹시나 의견을 주신다면 감사할것 같습니다.

- 저의 상황을 설명하는 appeal letter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 P1의 2021년 12개월의 bank account satement

- P2의 2021년 12개월의 bank account satement

- Copy of Notice CP11

- Form 1220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