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포인트 수급 방법 질문드립니다..

러빙군 2022.05.15 21:23:38

안녕하세요,

 

내년 3월초 결혼기념일을 맞아 몰디브행을 목표로 Waldorf 힐튼 숙소를 열심히 하루씩 줍줍하고 있는데요,

이제 딱 하루만 더 채우면 되는데, 포인트가 조금 부족한 상황이라 조언을 여쭙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상황은 힐튼 마일리지가 9만 마일리지가 남았고요,

사용하지 않은 힐튼 무료숙박권이 2개가 있습니다만 둘다 올해 만료입니다ㅠ (9월에 새로 하나 들어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그 외에는 UR 3만, MR 28만, 메리엇 35만이 있습니다.

 

내년 3월에 사용할 예정이라 무료숙박권은 사용이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나 아니면 알려주셔요~)

그리고 1박에 15만 포인트라 저에겐 6만의 힐튼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아마 한동안 숙박으로 채울 수 있을 것 같진 않고요...

찾아보니 2주전까지만해도 1P에 0.5센트로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구매 이벤트를 했던 것 같은데 이제 이것도 끝난것 같고요ㅠ

그럼 사실 옵션이 MR -> Hilton이 유일한거 같은데... 뭔가 1MR -> 2Hilton으로 바뀌는건 다소 손해를 보는거 같아서 손이 잘 안가네요...

 

제가 현재 궁금한 부분은 혹시 MR -> Hilton 외에... 차라리 현금을 쓰더라도 조금 더 가성비 좋은 힐튼 포인트 채우기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무료숙박권 있는 걸로 일단 걸어두고 신규 숙박권 나오면 그걸로 바꿔치기가 가능할까요..?

 

아! 아니면, 제가 힐튼 aspire 하나, surpass 하나, 일반 하나 있는데... surpass나 일반을 업글을 해버릴까요..?

(얼마전에 시도하려했더니 이제 유선으로만 가능하다고해서 일단 번거로워서 진행하지 않았거든요..)

 

예전 12만 포인트면 넉넉했을텐데... 이제 15만이라 좀 여러모로 부족한 느낌이네요ㅠ

고수 분들의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혹시 내년 2월~3월 중 서로 원하는 날 스탠다드 룸 나오면 알려주는 공유(?)하실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전 하루에 최소 한두번씩은 확인하고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