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6.19) 제 하얏트 계정에 다른 사람의 예약이 있어요

밥상 2022.05.22 23:39:45

--해결 6.19

 

이틀 전 Reservation Service VP 에게 이메일 보내고 다음날 그 부서 직원 으로 부터 이메일이 왔습니다. 너무 미안 하다고 자기가 연락 해서 해결 하겠다고.. 그리고 하루 뒤 (오늘,) 호텔에서 미안 하다며 이메일 왔어요 (내 이메일은 4번이나 씹더니...) 다른 사람의 예약 변경을 하면서 실수로 제 이메일이 입력 되었다고.. 응??? 어떻게 하면 실수로 내 이메일이 다른 사람 예약에 연결이 된다는거지??? 도저히 이해가 안 되는 이유 였지만 아무튼 다 고쳤다고 하니 다행 입니다.. Corporate에 이메일 보내면 직빵 이네요. 전에 IHG 계정 털려서 1년동안 customer service랑 씨름 하다 결국 CEO 한테 이메일 보내서 하루만에 해결 된적이 있었거든요.. 이렇게 간단한 문제들을 왜들 그렇게 못 도와 주는지... T_T

 

 

 

--업데이트 6.17

 

비엔나 하얏트 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no show fee 내라고 이메일 오고 있습니다. 내가 한 예약 아니라고 해도 막무가내 입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하얏 예약부 VP 에게 이메일 보냈습니다. 일주일 안에 해결 안 해 주면 다음 이메일은 CEO 에게 보내려 합니다. 업데이트 할께요.. -_-;;

 

 

 

--업데이트 5.29

 

업데이트 입니다. 지난 번 댓글 이후 일주일째 호텔측에선 아무런 답변이 없고, 계정 에서도 예약 기록이 사라졌습니다. 아마도 프라퍼티 메니져 권한으로 예약을 없애고 no show fee 챠지 안 한것 같아요. 챠지 하면 ceo 이메일 찾아서 보낼 준비 하고 있었는데.. ㅎㅎ 불안 해서 패스워드를 복잡한걸로 바꿨네요;;;

 

 

--원글

온라인 체크인 하라는 이메일이 와서 로그인 해 보니 다른 사람의 예약이 있습니다.

 

reservation detail을 보니 이메일, 이름, 전화번호 등등 전혀 다른 사람의 것 입니다. (공교롭게도 저와 같은 성을 가진 한국 분)

 

체팅으로 이야기 해 주고 다른 사람 예약이 내 계정으로 잘못 연결 된것 같다고 손님한테 연락 해주라고 했더니 자기네는 게스트 한테 연락을 안 한답니다. 취소 하고 싶으면 해 주겠는데 하루치 챠지 하겠데요.. (??????)

 

내가 한 예약이 아닌데 챠지를 왜 해? 했더니 내 어카운트 맞냐고, 그래서 맞다니까 그럼 니꺼라고.. -_-;;; 몇번을 이렇게 똑같은 말 반복 하다가 짜증이 나서 그냥 됐다고 내 예약 아니니까 냅두라 그러고 채팅 껐습니다. 무슨 말인진 알겠는데 자기가 규정상 더 도와 줄수 있는게 없데요.. 뭐 이런 황당한 규정이..

 

현지 호텔 시간을 보니까 지금 저녁 9시반 이던데 (체크인 당일) 아직 체크인 안 했나봐요.. 카드번호도 제것이 아닌것 같아요..

 

이럴땐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온라인 들어 가 보면 cancel 버튼은 살아 있던데.. 그냥 눌러 버리는게 나을까요? 하필이면 한국분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