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권 첫 도전 중인데.. 너무 어렵네요

고양이알레르기 2022.06.01 09:55:11

지금까지 포인트는 죄다 호텔로만 쓰다가 이번 여름 한국에 다녀올 일이있는 동시에 요즘 비행기 값이 너무 비싸서 마일발권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나름 게시판에 폐를 끼치지 않으려 이것저것 지난 포스트들을 한참 공부해봤는데 생각 정리에 도움이 필요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우선 베가스에서 인천 왕복으로 7월초 8월초 언저리쯤 날짜로 알아보고 있구요, 현재 1)대한항공 이콘 편도가능한 마일, 2)MR 100,000이 있습니다. 

 

제가 이해하기론 1) ANA타고 도쿄 경유해서 가는 루트는 현재까진 변수가 많아 불가능한거 같고.. 2) ANA마일로 아시아나 비지니스 타는건 올 여름은 자리가 없는거 같습니다.. 

아시아나 이콘 자리는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이게 마성비가 안좋고 요즘 유할도 비싸서 안좋을꺼 같은데, 아마 그렇겠죠..? 

 

전에 어떤 글의 댓글에서 MR을 어찌저찌 변환해서 에어캐나다 비즈니스를 타고 (물론 경유해서) 한국에 가는 옵션을 설명해주신분을 봤는데, 다시 포스트를 찾으려니 뒤져도 안나옵니다ㅠ혹시 괜찮은 옵션이라면 아시는분이 간략한 설명 남겨주시면 많이 도움될거 같아요.  

 

아니면 그냥 레비뉴 가격알아보니 $2000 대한항공 이콘 왕복 가버리는게 차라리 맘편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