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루프트한자를 타고 BOS - FRA - ICN 으로 어제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 도착을 하고나니 짐 하나가 load 가 되지 않았다고 메세지가 오더군요..
좀 당황했건 것은, 공항에 루프트한자직원이 전혀 보이질 않았습니다. 우선 곻항내에 있는 러기지 분실센터(?) 에 report 를 해 놓았는데,
아직까지 제 가방의 위치를 찾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루프트한자소속이 아니다 보니, 진행이 많이 느린것 같습니다. 제가 뭐라고 complain 할 수도 없고요.. 여행에 필요한 옷들과 복용해야 할 약들이 없어져서, 아주 불편한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
루프트한자 한국내 서비스 센터 번호는 찾아보 보이질 않네요 -....
미국 루프트한자 커스터머 센터로 전화를 했으나 아주 오랜시간 기계만 나오고 받지를 않네요.
1)혹시 저와 같은 경우 어디로 연락해야 가장 좋은지 아시는 분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이 가방에 저희모든 짐이 들어있어서 저희 여행이 엉망이 되었는데 (조난자 수준) 어느곳에 어떻게 클래임을 거는것이 최선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