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T-Mobile Network Test Drive (iPhone eSIM only) - 1달 무료 전화번호 & 데이타

돈쓰는선비 2022.08.10 03:52:00

@초보눈팅님께서 추가로 정보를 확인해주셨는데요, 만약 아이폰 esim이 없다면 핫스팟 기기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요 링크 중간에 가시면 신청할 수 있네요.

 

------------------------

전에 T-Mobile에서 무료 핫 스팟 한달 사용하기를 몇번 한적이 있죠. 이번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eSIM이 가능한 사용자만 해당) 한 달 무료로 티모빌 서비스(전화 & 데이타)를 사용할 수 있도록 30일 사용을 열어주는 건데요, 아래 링크 따라가면 앱을 다운 받아 eSIM을 액티베이트 시킬 수 있습니다.

 

https://www.t-mobile.com/support/coverage/test-drive-eSIM-app

 

혹시 부모님이 미국에 한달 안팍으로 놀러오시는데, 집에 eSIM 가능한 아이폰 있으면 부모님이 미국에 지내시는 동안 무료로 전화와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혹은 동네에 ATT나 Verizon이 잘 안터지는 분들은 티모빌이 잘 터지는지 테스트 해볼수도 있겠구요.

 

신용카드 요구 없구요,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이름까지만 묻고는 진행되고, 6개월에 한 번씩 더 신청 가능하다고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