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WA 주 Richland 에 대해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Octonauts 2022.08.12 18:00:14

저~~~~~엉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NY주에 거주하고 있는 Octonauts 입니다.

예에에전에 집코바숯불치킨 으로 글을 올리고 오랜만에 올리는 글이 질문이라 죄송한 마음이 앞서네요ㅠㅜ.

 

다름이 아니라, 제가 곧 Richland, WA 로 이사를 해야할 것 같아서 여러가지 알아보고 있는중인데 아이 학교 (Elementary) 를 고려해서 집을 구하려다보니 딱 맞아떨어지는 지역이나 학교를 찾기가 힘드네요.

 

일단, 저의 직장이 Richland 에 위치해 있어서 Tri-cities 중 한 곳으로 이사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 중 Richland 나 Kennewick 쪽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학교가 워낙 많고 그쪽은 어느 학교가 좋은지 동네는 괜찮은 지 아는것이 없어서 선택에 고민이 많습니다. 일단 살아보고 옮기는 것도 방법이긴 하지만 한번 더 이사하는 번거로움이나 아이가 다시 또 학교를 옮겨야하는 문제를 고려하면 한번에 괜찮은 지역/학교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고 검색중에 있습니다. 일단 저희가 알아본 지역-학교는 Richland-White Bluffs Elementary, Orchard Elementary  그리고 Kennewick-Amon Creed Elementary 입니다. 근데 이게 또 zillow 에서 검색한 housing 으로 갈 수 있는 학교랑은 또 틀리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회원님들 중에 주변에서 거주하고 계신 분, 자녀분들이 다니는 학교 또는 괜찮은 학교/학군에 대해 아시는 분이 계시면 정보를 나눠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