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커스터머 서비스는 대체 언제 전화해야 연결되나요?

보고듣고 2022.10.05 19:18:20

11 월 초에 한국 방문 예정인데

비즈니스 좌석 정하ㅕ고 전화를 수십번하는데 연결이 안되네요.  

딱 한번 신호가 가서 보이스 메일로 간적이 있지만 한시간 반을 기다리다 일해야 되서 그냥 끊을 수밖에 없었어요.

그 외에는 그냥 뚝 -뚝 -뚝 - 하는 소리만 나고 아예 신호 안가고요.

 

올 연초 코비드 심할때 운 좋게 알래스카 마일로 우연히 시카고 출발 비즈니스 좌석을 끊었어요

available 한걸보고 얼른 알래스카 마일을 사서...십이삼만 마일정도 였던 것 같아요.  마일은 삼천불정도 주고 산 것 같아요.

 

그랬더니 뭐가 이상한건지 댄공 사이트에서 좌석 지정이 안되요.  로그인 다시하고 스카이패스 멤버 넘버 넣고 다시 트라이해라 뭐 이런 메세지만 계속 나와요.

그래서 전화해보는데 무슨 전화 라인을 이렇게 관리하는지... 연결만 되면 두시간이라도 기다릴락 하는데...

 

전화 연결 다른 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두세시간 이상 기다려도 안되니 포기해야 하나요?  어디라도 앉혀는 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