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퓻한 카드가 reverse charged 되었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빅씽 2022.10.29 19:30:52

씨티카드로 올해 5월말에 웨어하우스로 상품을 리턴까지 다했는데, 지금까지 환불을 못받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물건을 리턴한 시점 한달 후에도 리턴이 되지않아,커스터머 서비스에 연락하니 다시 리턴 프로세스를 진행시켰다고 1주일안에 환불 받을거라 했는데 못받았습니다.

 

2.  물건이 웨어하우스에 도착한 이후로 3-4개월 지났을쯤에도 진행이 안되서, 씨티에 디스퓻을 넣었어요. 그런데 씨티에서도 몇달째 진행이 되고 있지 않아 다시 예전에 연락했던 1번 커스터머서비스에 메일을 보내니, 이미 제가 카드회사에서 디스퓻을 진행하고있기 때문에 제가 카드회사 디스퓻을 취소하지 않으면 자기들이 못해준다고 하네요. - 이미 이 회사랑 리턴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라 믿음이 가지 않아 그대로 씨티랑 카드 디스퓻을 진행하였습니다.

 

3. 씨티가 디스퓻을 승인했는데, 몇일 전에 스테이트먼트를 확인하다보니 merchant 가 reverse charge를 다시 했네요.

 

4. 1주일전에 상품 회사 커스토머서비스랑 통화를 했는데 자기들이 알아보고 메일로 진행상황을 알려주겠다했는데 여전히 답이 없고, 1번 때 회신했던 직원한테도 메일을 보냈는데 답이 없어요

 

이 회사의 리턴폴리시는 다 따른 상태이고,웨어하우스에 물품이 언제 도착했는지 커스토머 에이전트가 컨펌한 내용은 메일에 다 있습니다. 이렇게 무책임한 회사는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