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in Kierland vs The Phoenician vs JW Desert Ridge 중 어디가 좋을까요?

lemoni 2022.11.02 04:30:11

 

땡스기빙 연휴에 그랜드서클을 설렁설렁 둘러보는 여행을 짜고 있습니다. 

덕분에 마모 게시판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구요.

정말 많은 정보들이 있어서 댓글까지 읽으려니 엄청난 양이네요.

 

베가스 인/아웃이지만 1학년 꼬꼬마가 크래욜라 팩토리를 너무 가고 싶어해서 ㅠㅠ

피닉스 근처에 있는 크래욜라 팩토리를 가기 위해 Sedona+Scottsdale 이 일정에 포함되었습니다.

자이언, 브라이스, 앤털롭, 그랜드캐년, 세도나를 지나

마지막에 Scottsdale 이라 2박을 리조트에서 쉬면서 애들 수영도 시키고 크래욜라를 가려고 해요.

 

마모 게시판과 구글링을 여러차례 해봤지만 각각을 모두 가본 분들은 잘 없으시기에...(다들 하얏을 많이 가셨구요 ㅎㅎ)

저중 하나라도 가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1학년 4학년 아이 둘과 함께 가기에 가장 좋은 리조트는 어디일까요?

메리엇 포인트로 예약 예정이고, 현재 포인트 차감율은 2박에 The Phoenecian (11만이상)> JW Desert Ridge(10만)> Westin Kierland (9만) 순입니다.

 

셋다 1p당 1센트 이상의 가성비는 나오는데, 어디가 가장 좋을지를 며칠째 고민하고 있습니다.

다 가볼 수 있으면 좋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The Phonecian은 워낙 고급리조트라 가보기 힘드니 경험차 가볼까 싶은 마음 + 포인트가 아까운 ㅋㅋ 마음

Desert Ridge도 고급리조트에 마성비가 아주 높아 좋지만 라운지가 유료이고 성인 전용인 부분과 좀 떨어진 위치가 걸리고

Westin Kierland 는 둘에 비하면 마성비가 가장 낮지만 포인트 차감 자체가 가장 적어서 35000숙박권을 함께 사용가능한 점이 좋은데 Westin 이라 어쨌든 메리엇의 럭셔리 브랜드 카테고리는 아니라서 좀 아쉬운 마음.. 이정도입니다.

 

참 JW Camelback 도 포인트 예약은 가능한데, 독채들로 이루어져 조용하고 좋지만 어른들 위주의 리조트란 후기를 보아서 우선 제외했습니다. 

 

혹시 이 중 하나라도 가보신 분이 계시다면 어떤 후기든 부탁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