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O-JFK thanksgiving 레비뉴 발권후기

세계일주가즈야 2022.11.04 03:38:02

안녕하세요

새로운 신입 인사드립니다.

항상 많은분들 좋은 후기로 많이 배우고 이제 마일 눈뜨기 시작한 신입니다.

고수분들처럼 마일로 비지니스 1등석 후기 아니고 BOA 알라스카 비지니스 카드 발권후 돈주고 산 발권입니다.

주로 google flight 검색후 공홈에서 발권을 합니다. 요즘같이 변경이 잦을 경우에는 곰홈에서 발권을 해야 한다고 배워서,,,, 

추수감사절 연휴라서 9월말 발권이라 좀 늦게 발권해서 이콘 레비뉴 680대로 발권했습니다.

 

그런데 가끔 알라스카가 변경 수수료 없이 금액 차액만 지불하면 되는 정책으로 바뀌어서 사고 나서도 한번씩 구글 플라이트로 검색도 해 보았습니다.

갑자기 제가 가는 날짜에 가격이 518불로 훅 떨어지는것 발견해서 시간 변경 시도합니다. 원래 발권하고도 더 좋은 시간 변경가능해서 공홈에서 예약번호로 조회해서 시도하니 차액 162불은 발권일로부터 1년간 유효한 알라스카 크레딧으로 바로 받았습니다.

thumbnail_IMG_9131.png

1명이라서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사고 나서도 잊어버리시지 마시고 가끔 검색하시면 돈버실수도 있습니다.

 

구글 프라이스 히스토리 정확성에 가끔 놀랍니다. 

제가 12월 인천-하노이 구간 9월에 발권하고 가격이 갑자기 2배 올라서 가족 발권을 못하고 있었는데 매일매일 아침마다 구글 검색하다 가격이 갑자기 내려서 9월발권보다는 좀더 저렴하게 발권했습니다.

 

Capture.PNG

여행계획 하실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