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괜찮은 호텔, 조식 그리고 마싸지.. (사진 없음)

이젠몰빵 2022.11.06 04:58:46

안녕하세요..

글 제목과 같이 괜찮은 곳입니다 

아주 좋다 강추 이정도는 아닙니다.

방콕은 호텔 ,먹거리  마싸지 가 아주 많고 각자 개인 취향이 있어서 함부러 추천은 못하지만 

세번째 방문이고 나름 호텔도 10군데 이상 가봤고 마싸지 에 쓴돈도 몇천불 넘기에 몇자 적어봅니다.

우선 호텔..

신돈 믿타운(sindhorn Midtown)호텔입니다 

우선 위치가 아주 좋아요 

Bts chit rom 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

랑수언 로드 스벅 바로 건넛편에 있어요

또 호텔 뒤쪽에 문이 하나 있는데 이쪽으로 나가시면 bts 라차담리 역 까지 도보 5분 거리 입니다.

칫롬역 근처 랑수언 로드 라차담리 역 근처는 주재원 거주 콘도 도 많이 있고 좋은 호텔도 많이 있어서 거리가 아주 깨끗하고 치안도 아주 좋습니다. 한인분들은 아속역 근철 많이 선호 하시지만 저는 개인적 으로 칫롬역 근처를 좋아 합니다. 거리가 깨끗하고 길거리에서 일하시는 여성분들이나(혹은 남성) 불 건전 마싸지 샵이 없어서 여성분들이나 커플 분들에게 적합하다 봅니다.

호테 시설은 지은지 몇년 안되서 깨끗 합니다

Ihg 계열 호텔이고요 작년에 무료 숙박권 으로 묵었던 intercontinental 이 renovation 중이라 1박에 16000 포인트 로 3박 스테이 중 입니다. 인터컨에서 platinum 이라 무료 조식도 혜택도 받고 해서 혹시 기대 했지만 무료 조식 혜택은 없었습니다..  플레티넘 혜택으로 300바트 푸드 크레딧을 받았습니다.

이것만 보면 추천 하기 어렵지만

앞으로 말씀 드릴 조식 식당과 함께면 괜찮습니다.

조식 식당

호텔 바로 옆 건물 아니 바로 뒷 건물

Courtyard 호텔 식당 mo mo cafe 입니다.

위치는 말그대로 바로 뒤 건물 입니다

아까 말씀 드렷던 라차담리 역으로 가기위한 호텔 뒤로 가셔서 조그만 문을 통과 하시면 바로 윈쪽 호텔 에서 도보 1분 거리 

이것이 왜 좋냐면 가성비 맛집입니다.

Eatigo 앱을 통해서 예약 하시면 50% 할인받아서 서비스 세금 17%포함 265바트 입니다. 

방콕호텔에서 아침 부페 265 바트면 최고 가성비 라고 생각 됩니다. 마모 회원님들은 힐튼 다리아, 메리엇 플래티넘 회원들이 많으셔서 무료 조식 해택을 받으실 호텔을 가시겠지만 (저도 물론 다이아 플레티넘) ihg 포인틀 쓰신다면

신돈 미드타운과 코트야드 조식 콜라보도 괜찮은 조합이라 생각 됩니다.

신돈 미드타운 조식은 700바트이고 300바트 푸드 크레딧 써도 400 바트 플러스 17% 거의 500바트 입니다.두군대 식당 다 가봤지만 모모 카페가 음식 가짓수도 조금 더 많네요..

그리고 마싸지..

호텔 앞으로 나와서 바로 옆에 diora 랑수언 지점이 있습니다.저도 마모님 회원 추천 가봤는데 넘 깨끗하고 부모님 모셔가도 괜찮은 곳 입니다.

하지만 오늘 추천 할곳은 이곳이 아닙니다.

어쩌다 보니 가성비 맛집 추천 같이 됬는데

저는 방콕여행 의  목적이 70% 이상은  발 맛사지 입니다. 금요일 밤에 도착 바로 자고 토요일에  마사지 두군데 가서 귀 청소 한시간 포함 총8시간 맛사지 받았습니다.  그만큼  마싸지 에 진심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 호텔 앞 랑수언 로드 에 위치한 chao9 massage 입니다.

호텔 건넛편에 있고요 도보 2분거리입니다.

방콕에서 마시지 로드 샵 건전 한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여기 아주 좋습니다

가격은 발 맛사지 타이 맛사지 1시간에 270 바트입니다. 랑수언 로드나 칫롬 쪽에선 이가격이면 아주 좋다고 생각 듭니다. 가게도 나름 깨끗하고 보통 길거리 샵들은 일하시는 분들이  손님 없을땐 나와들 계시는데 여기는 안에 계시고 밖에서는 볼수 없습니다 . 마시지 압도 아주 괜찮습니다. 가격 대비 아주 좋습니다.

본의 아니게 가성비 맛집 소개 가 되었는데요..

하나 하나 따로는 추천 안하지만 

세곳을 같이한다면 충분히 소개 할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