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Boutique Hotel #10297 조립기

Cactus 2023.01.09 01:10:43

 

연말에 2주 넘게 쉬면서 레고 호텔을 한 채 지었습니다. 3000피스 넘는 어른용 레고이지만 10대 아이들도 충분히 조립 할 수 있습니다. 전 약 10시간 가량 걸렸는데 개인적으로 2020년에 조립한 포르쉐보다 훨씬 더 쉬웠어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으셔요.

 

0.jpg

 

첫날입니다. 부품 정리를 하려고 열어봤더니 다행히도 봉지에 번호가 적혀있고 순서대로 열어서 조립하면 되네요. 전에 조립한 포르쉐는 봉지에 번호가 전혀 안적혀있어서 모든 부품을 먼저 정리하고 조립을 해야해서 시간이 좀 걸렸는데 얘는 그보다 더 쉽겠어요. 세번째 사진이 1번 봉투의 내용물입니다.

 

1.jpg

 

두번째 날입니다. 1층을 완성했습니다. 로비 무늬와 전화기, 소파, 계단, 책, 그리고 저 화실? 사진관? 디테일이 정말 너무 좋아요.

 

2.jpg

 

세번째 날입니다. 2층을 완성했습니다. 저 침실 2개 보이시죠? 카페트도 있어요, 야자수가 있는 야외 테라스도 있구요. 화실? 사진관? 이름이 El Cubo 였네요.

 

3.jpg

 

3층이 완성되었습니다. 여기에 매스터 스위트가 있나보네요. 화장실과 티비, 옷장의 디테일에 감동 또 감동을 합니다. 지붕도 끝냈습니다.

 

4.jpg

 

삼 층을 조립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Module 식이라 각 층을 들어내기 쉬워요. 1, 2층 벽 위를 보시면 윗층의 아랫쪽과 맞출 수 있는 블록들이 보이시죠? 역시 괜히 레고가 아니에요. 오랜만에 레고 만지며 행복했어요, 집만 더 크다면 해마다 조립하고 싶어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