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너무 답답해서 마모에 조언을 부탁드림니다. $300+ 넘는 재품을 주문했는데 안탑갑게도 2/1 도착후 누가 훔처갔네요.
여기 타임라인이 있어요:
1/27: Merchant 한테 order confirmation email 받음 (with tracking information). FedEx 들어가보니 2/3 일 도착예정.
2/2: FedEx tracking에 확인 해보니 2/1 도착. Outdoor 메일 박스 앞에 던지고 감. Merchant 한테 도착했다는 email 못받음.
2/20:
Merchant dispute - 거절당함 (배달 됬음 - 난 잘못없음)
Amex dispute- 거절당함 (난 merchant 편)
Fedex - 책임 회피, merchant에다가 문의 하렴 (아파트 메일 박스에 Shipping carrier - mailbox 앞에 택배 아파트 문에 다가 deliver 하라고 써있지만 택배회사 들이 무시함)
이런 경우 FTC 나 BBB 에다가 complain 하는게 최선인가요? $30도 아니고 참 저도 잘못이지만 너무 답답하네요.
많은 조언 부탁드림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결국 AMEX에서 Purchase Protection으로 reimbursement 받았어요. 도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