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비 카드로 내고 (쪼끔) 돈벌기? Clickpay visa fixed fee & Ink 0% APR & savings

nymile 2023.03.03 06:42:23

최근에 잉크 언니 카드를 열었는데 아멕스 리텐션도 받아서 갑자기 $9,000 스펜딩을 채우게 되었어요.

잉크가 1년 apr 0%라서 집세 내고 1.5 포인트 받고 렌트비는 바로 갚지 않고 세이빙에 넣어두면 요즘 이자율이 3.75%까지 올라가서 손해는 안보겠다 싶었는데..

오잉.. 12월에 클릭페이 비자 fee가 fixed rate 으로 바꼈다는...

몬가 계산이 복잡한데 프로퍼티마다 다르다는거 같고, 우리집은 아멕스 (3.5%)보다 비자가 더 비싸더라고요.

 

당황해서 이걸 어케해야하나, 좀 억울한데 하다가 생각해보니 fixed fee면.. 많이 내도 고대로잖아요?

세달치 잉크로 미리 한꺼번에 내 놓아도 피가 같은 가격이더라고요.

잉크는 1년 이자 안붙으니 일단 세달치 렌트 잉크로 질러놓고 (1.5% 포인트 득템, 한방에 스펜딩 해결)

세이빙에 매달 집세만큼 쟁여놓고 (3.75%) 미니멈만 내면서 일년후에 페이할 생각하고,

카드 fee는 fixed 니 1.7% 정도 나와서 포인트 1=1c 로 쳐도 3.5%는 이득인듯요.

 

렌트비 카드로 내고 돈아끼는 경우는 처음이라 올려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문제는 없는거 같은데 혹시 제가 잘못 생각한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