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정착 아이템, 상품: 쌀, 청소기, 김치?

달리는개발자 2023.03.10 01:03:56

미국온지 벌써, 6일이 되었네요. 암것도 한게 없는것같은데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는것같습니다.

 

화요일에 SSN, 운전면허까지 한방에 처리하려니 너무나 바빴습니다. (렌터카 비용 아끼려고...)

 

이제 조금 정착이되니 무엇을 먹어야 하나? 라는 질문이 떠오르더군요.

 

우선 쌀부터 구입을 하려고 하는데, 처음에는 햇반 살까하다가 그래도 냄비가 가득해서 냄비밥을 하면 좀더 낫지싶어서 쌀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결국 햇반도 미국에서 생산한 쌀이더라구요 ㄷㄷ..

 

Kokuho 쌀이 한국쌀이랑 좀 비슷하다고 하던데, 어떤가요? 물론 아마존이나, 한국몰에서 한국쌀도 팔지만 가격이 좀 많이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Kokuho 쌀은 15파운드에 27달러정도.. 무료배송

 

두번째로, 청소기에 관한 질문인데요. 

 

이 집이 거실이랑, 부엌까지는 마룻바닥이고 제방만 카펫이 깔려있습니다. 한국에서 워낙 다이슨이 유명하고, slickdeals에서도 마침 월마트에서 다이슨딜이 올라왔더라구요.

 

https://slickdeals.net/f/16500325-dyson-ball-multi-floor-origin-upright-vacuum-fuchsia-200-free-shipping?src=category_page

 

한국에서는 20만원대의 무선청소기를 사용했었는데, 헤드도 여러개 달려있고, 물걸레도 달려있어서 건식,습식 청소가 둘다 가능했었는데 여기는 그런 제품이 있긴해도 메이커를 잘 모르니 잘못살까싶어 그래도 이름이나 들어본 다이슨이 끌리는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무선 제품은 나중에 항상 배터리가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할인을 한다니 이제품이 사실 끌리긴 한데 혹시 어떨지요? 

 

그리고 세번째로! 김치! 는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요? 사실 김치 생각이 없었었는데 미국 입국 6일차가 되니 막 김치가 엄청 땡깁니다!! 그리고 김치가 있으면 볶음밥도 해먹을수 있고, 그냥먹어도되고, 김치찌개도 만들수 있구요!!..

 

아마존에도 김치를 팔긴하던데, 우리가 생각하는 김치랑 좀 다를수도 있다고해서 울타X같은 곳에서 파는 종가집 포기김치같은걸 사먹어야하나도 싶구요. 1인가구다 보니 막 엄청 많이 사기도 애매하고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마지막으로! 병은 어디에 버려야하나요 ㅋㅋㅋㅋ

여기 분들에게 물어보니 음식물쓰레기고 뭐고 봉지 하나에 다 넣어서 버린다던데 한국에서 아주 착실하게 재활용을 해오던 저로써는 정말 적응이 안되네요.

아파트 한귀퉁이에 쓰레기 버리는곳이 있던데 보니까 압축 시켜서 버리는 기계같은게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기에 병을 넣는다고? 생각을 하니 정말 맞나싶어서 다시 한번 여쭤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