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AA 및 BA 마일리지 예약 및 취소 문의

뽀나스항공권 | 2010.11.02 07:25:5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BA 마일을 이용해 미국<->캐나다 간 AA 항공편 2매를 예매하려 합니다. (원하는 날짜에 AA항공권이 택스포함 $689 라, 25K 쓸만한 가격인듯해요.)

그런데, 제가 AA 13,000 마일이 있는데 더 늘어날 것 같지 않아 이번에 같이 사용할까 합니다.

그래서 1인왕복과 1인편도를 BA 마일로 사용하고, 1인 편도를 AA 마일로 사용할까 합니다. AA, BA 모두 제 마일리지를 사용할 겁니다.

고수님들 글을 읽어보니, 보통 AA 항공편 예약하실 때 AA마일이면 인터넷에서 바로 예약하시고, BA 마일 사용시에는 AA 사이트에서 좌석 확인하고 BA에 전화로 예약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게시판 글들을 찾아봤지만, 그래도 몇가지 여쭤봅니다.

1.

AA 마일로 예약시, 인터넷 화면에 보이는 tax 외에 다른 수수료는 없는지요?

2.

BA 마일 이용하려 전화 예약 시, 수수료는 어떤 기준으로 부과가 되나요? 글을 찾아보니 건당이라고 하시는 것 같은데 기준이 뭔지가 명확하지 않네요. (전화 한건당이면 좋겠는데..ㅋ)

2명 항공권을 같은 여정으로 한 마일리지에서 예약하면 한번 부과됩니까? (그럼 각자의 마일리지를 사용하면?)

제 경우처럼 한명의 마일리지를 사용하지만 한명 왕복 한명 편도로 두 여정이 같지 않을 때, 예약 수수료는 어떻게 될까요?

아참, 전화 예약 수수료는 $20인가요?

3.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데 아직 일정이 확실치가 않아서요. AA나 BA 마일리지 항공권 티켓은 발권 후에 취소하게 되면 수수료 물고 마일리지를 돌려받게 되나요?

그렇다면, 두 항공사의 취소 수수료는 각각 어떻게 되는지요?

 

초보적인 질문이지만, 용기내어 문의드립니다.

 

댓글 [1]

목록 수정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415] 분류

쓰기
1 / 567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