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AMEX AU 카드 오픈시 크레딧 리포트 상에 카드 오픈일은 언제로 나올까요?

Lion | 2016.06.23 06:31:2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많이 보셨겠지만 현재 AMEX Hilton 카드에 추가 사용자를 등록할 경우 10,000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https://www.milemoa.com/bbs/board/3319600


예전 같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추가 사용자 등록을 했을텐데 지금은 체이스의 5/24 룰 때문에 조금 조심스럽습니다. 물론 새 체이스 카드 신청 전에 AU 카드를 미리 크레딧 리포트 상에서 삭제를 한다든지 또는 전화 리컨시더레이션을 통해서 AU 카드를 5/24 룰 적용에서 빼달라고 요청한다든지 하는 방법으로 5/24 룰을 피해 승인 받은 케이스들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번거로움 때문에 가능하면 그 과정 자체를 피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제 경우에 보통은 Primary 카드를 오픈할 때 AU 카드도 함께 오픈했기 때문에 Primary 카드나 AU 카드나 크레딧 리포트 상의 카드 오픈일은 동일했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한 번 이미 오픈한 상태였던 캐피탈원 카드에 나중에 추가 사용자 등록을 했더니 크레딧 리포트 상에는 AU 카드 신청일이 아니라 Primary 카드 오픈일이 AU 카드 오픈일로 나오더군요. 만약 같은 원리가 적용된다면 제 AMEX Hilton 어카운트도 이미 만든지 2 년 이상 지났기 때문에 이번에 AU를 추가 하더라고 체이스의 5/24 룰과는 무관해 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말씀인데 AMEX 카드 오픈 후 나중에 AU 카드 추가하신 분 중에 크레딧 리포트 상에 AU 카드 오픈일이 언제로 나오는지 확인해 주실 분 계실까요? Primary user 카드 오픈일과 같은 날로 나오는지 아니면 나중에 Authorized user 카드를 오픈한 날짜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카드 오픈일은 크레딧 카르마 같은 무료 사이트에서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차를 두고 AMEX AU 카드를 여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해 보시고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001] 분류

쓰기
1 / 570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