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종료: 회원 가입, 이번 토요일 8월 27일

마일모아 | 2016.08.23 12:27:3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년에 딱 두 번 돌아오는 24시간 기간 한정 게시판 회원 가입이 이번 토요일 8/27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회원 가입은 동부시간으로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자정 00:00에 시작될 것이구요.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11:59분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게시판 가입시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마모 게시판에는 마일 인생 닉네임 따라간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런 닉네임이면 설마 걸릴게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방심하셨다가는 이후에 깜놀하실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멋진 닉네임으로 가입을 해 주시되, 마일로 시작하는 닉네임이나 모아로 끝나는 닉네임은 사용을 자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2. 관련하여 닉네임 기득권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즉, '영어로 duruduru 닉네임이 있지만 한글로는 없으니 난 두루두루 라고 닉네임을 지어야겠다' 이러시면 안됩니다. 


3. 여러 이메일을 가지고 아이디를 여러개 만드시는 경우는 모두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4. hanmail.net 이메일 주소의 경우 인증이 안되는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주세요. 


5. 게시판에 가입하자마자 질문글로 마구 달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마적단 활동은 장기간 길게 가는 것이라서 초반부터 평판을 잘 쌓아두시는 것이 장기간 마적단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6. 가입인사글은 제가 올리는 공식 가입인사 글에 댓글로 달아주셨으면 합니다


7. 마지막으로 게시판 가입은 privilege이지, right가 아님을 기억해 주셨으면 합니다. 자주 있는 일은 아닙니다만, 게시판에서는 언제든 강퇴될 수 있습니다. 


그럼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댓글 [4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414] 분류

쓰기
1 / 567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