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당신의 H mart point는 안전한가요?

요기조기 | 2017.07.22 16:53:4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금까진 h mart 가 없는곳에 살다가 최근에 근처에 h mart 가 생긴곳에 살고있어요. 그러다보니 장거리를 자동차로 여행시 돌아오는곳에 h mart 가 있으면 장을 바리 바리 봐서 돌아오길 근 10 여년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h mart 에 스마트 포인트 카드를 만들면 어느정도 포인트가 생기면 사은품을 준다고 되어있지요.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전 그걸 아직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네요. 마모를 알기전엔 포인트 마일리지 이런걸 모르고 살다보니 그런 상점 포인트도 별신경을 안쓰고 살았던 거지요.

그러다가 이번에 h mart 갔다가 포인트가 얼마나 쌓였는지 궁금해서 커스터머 서비스에 확인하니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카드는 취소된거라네요. 참고로 다른 지점은 포인트가 영수증에 찍혀나오는데 여기는 안나온대요. 그래서 무슨 소리냐 난 여지껏 이카드로 몇년동안 쇼핑을 했고 아무 문제없이 케서에서 체크가 되었다고하니 여긴 아무 바코드나 가져다되어도 찍힌다고 ㅠㅠㅠㅠ

문제는 h mart 카드는 일년동안 사용을 안하면 자동으로 취소가 된다네요. 제가 장거리 살다보니 어느 한 시점에 일년이상 사용 실적이 없어서 취소가 되었는데 전 그것도 모르고 주구 장창 이 카드를 쓰고 있었던거죠. 취소된 카드니 포인트도 안쌓이는게 당연하고오.

그래서 새 카드를 만들었네요. 혹시나 이 지점에서 그간 사용한 카드 내역을 가져오면 그거라도 적립시켜줄수있는지 물었더니 절대 불가라네요.
여러분도 혹시 저 같은 경우가 생기지 않토록 이참에 포인트 체크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3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055] 분류

쓰기
1 / 570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