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항공]
루트 루팅 검색하기 좋은 사이트 소개: flightconnections.com

마일모아 | 2018.02.07 14:06:4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얼마전에 어디 블로그에서 봤는데 정확하게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 

 

여튼 flightconnections.com 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2013년에 처음 만들어져서 매달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마일발권 6단계 workflow 글 읽으신 분들은 마일 발권의 첫 단계가 revenue ticket 검색이라는 것, 기억하실거에요. 가격이 저렴하면 마일 안쓰고 현금으로 발권하는 것이 낫기도 하고, 그게 아니라도 어떤 루트가 가능한지 마일 발권 루트 확인용으로 반드시 거쳐야 하는 단계라 설명을 드렸는데요. 

 

요 사이트가 현재 운항중인 루팅을 깔끔해서 정리해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예를 한 번 들어볼께요. 오늘 게시판에 올라온 질문인데 아틀란타에서 네팔로 간다고 할 경우에요. 

 

검색을 해보면 논스탑은 없고, 원스탑은 루팅이 3가지 옵션이 있다고 딱 보여줘요.

 

FC.jpg

 

 

마일이 골고루 많으신 분들은 이 옵션들 가운데 자리되는 곳으로 발권하시면 되지만, 마일이 얼라이언스 묶여 있는 분들 계시잖아요. 혹은 레비뉴 발권을 해야 하는데 엘리트 등급을 위해서 특정 얼라이언스를 타셔야 하는 분들도 계실 것이구요.

 

그런 경우는 특정 얼라이언스를 하나 골라서 필터를 적용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스카이팀으로 지정하면, 대한항공 옵션을 아래와 같이 보여주는거죠.

 

FC-filter.jpg

 

 

저도 자세히 더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만, 일단 보이는 것으로는 갠츈한 것 같아요. 

첨부 [2]

댓글 [3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413] 분류

쓰기
1 / 567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