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스타벅스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마시는 법

MyLifeSoBright | 2018.07.10 09:51:4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별 건 아니지만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여 글을 남깁니다.

 

저는 커피 없이는 절대 못 살아서 하루에 최소 한 번은 스타벅스에 가는데요,     

미국 스타벅스는 한국에 비하면 훨씬 저렴하긴 하지만 그래도 저 같은 유학생에게 마냥 싸게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미국에 처음왔을 때 최대한 스타벅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좀 찾아보았었는데

덕분에 돈을 좀 아낄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가 작년 8월에 미국에 처음와서 지금까지 스타벅스에만 $700달러 정도를 쓴 것 같은데 이 방법들 덕분에 $80~90정도는 아낀 것 같아요.

 

1. 기프트 카드 구입하여 사용하기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인터넷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기프트 카드 판매 사이트 세 군데를 사용해봤는데, CardCookie라는 곳이 제일 좋았어서 그 이후로는 이 업체만 쭉 사용하고 있습니다. 할인 폭은 시기에 따라 조금씩 변하는데 제가 기억하기로 최소 12%이고 최대 15%까지 올라가는 거 같습니다. 지금은 15%인데 방금전에도 $50달러를 $42.5에 사서 커피 약 2~3잔 값을 꽁짜로(?) 벌었네요.

 

제가 이 CardCookie라는 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결제를 하고 나면 5분안에 이메일로 바로 기프트카드가 와서 입니다. 처음 사용했었을 때는 한 두시간 정도 후에 오곤 했는데 요즘은 시스템이 개선이 됐는지 거의 실시간으로 바로 오더라고요. 이메일로 기프트카드 번호와 PIN이 오는데 스타벅스 홈페이지 가셔서 로그인 하신 후 기프트 카드를 등록하고 바로 사용하시거나 혹은 메인카드로 잔고를 이전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약간 번거롭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 한 번만 해보시면 그냥 카드 잔고를 충전하는 것과 별 다름이 없을정도로 간편하다는 것을 느끼실거에요:)

 

2. 머그컵 이용하기 

 : 저는 주로 제가 공부하고 있는 학교 내의 스타벅스를 이용하는데 이 곳 스타벅스들은 머그컵을 사용하면 25c를 할인해줍니다. 저는 1년 내내 주로 아이스라떼만을 마시는데 학교 내 스타벅스 중에 한 곳에서 $3에 아이스 전용 잔을 이용해서 매번 25c를 할인받고 있습니다. 동네마다 다르고 또 주마다 다르겠지만 전미 많은 곳의 스타벅스에서 비슷한 할인혜택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머그컵을 매번 들고다니시는게 번거로우시겠지만 환경보호에도 이바지하고 또 조금이나마 돈을 아껴보는 것 어떨까요?

 

3. 학생 할인(?) 이용하기

 : 마찬가지로 제가 다니고 있는 학교 내의 스타벅스들은 학생증을 보여주면 Tax를 Exempt해줍니다. 저도 친구가 알려줘서야 알게된건데, 많은 재학생들이 이 혜택을 모르고 있습니다. 제가 다른 친구들에게 알려주면 어떻게 알았냐며 좋아하고 감사해하더군요. 

 이건 주로 학교들만 해당하는 것 같고, 텍사스의 모 학교에 다니고 있는 제 친구말로는 그 곳은 학교 내의 스타벅스가 애초에 가격이 20~30c정도 싸다고 합니다.  혹시 마모 회원분들중에 학생분들은 학교 내에 스타벅스에 비슷한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4. 결론

 : 학교 내 아이스 라떼 그란데 사이즈 가격 $3.95 + Tax 약 28c --> 학생 할인 세금 면제 $3.95 --> 머그 컵 이용 25c 할인 $3.70 --> 기프트 카드 15%할인 $3.145

저 같은 경우는 주로 제가 마시는 아이스 라뗴 그란데 사이즈 기준으로 마실 때마다 대략 $1정도를 할인 받네요.

 

매번 좋은 정보 공유해주시는 모든 마모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별 건 아니지만 이 글이 조금이나마 회원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때 Breville BES870XL 제품이 실구입가 $400이하로 구입이 가능하면 한 번 구입할까 고민중입니다...!ㅋㅋ

댓글 [3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401] 분류

쓰기
1 / 567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